티스토리 뷰

발목 돌아간 안드레 고메즈 아까 상황입니다. (혐주의) (혐주의) 축구화 벗은 안드레 고메즈 발목 토트넘 vs 에버튼 추가시간 12분 들어가네요 안드레 고메즈 부상 관련 관계자들 코멘트 아... 손흥민 선수 백태클에 안드레 고메즈 크게 다쳤네요 손흥민 태클 사진, 움짤.gif 토트넘 vs 에버튼 경기





손쓰는거나 아래 부상장면 움짤에서도 보면 드리블칠때 고의로 팔꿈치 들어올리는거 보면.. 손흥민 선수가 감정적으로 격앙되어 무리하게 백태클을 시도하다가 재수없게 참사가 벌어진거같네요. 보복성 태클은 맞는거같고.. 근데 이런 대참사가 일어날만한 태클은 아니었음... 만약 고의로 담굴려고 했으면 발을 들었거나 더 깊숙히 들어갔겠지만 오히려 오리에가 스터드 너무 높게들었고..



손흥민 선수 퇴장 장면 충격때문에 잠이 안오네요 사진) 고메즈선수 부상 오리에가 직접적인원인 인것 같아요... 안드레 고메즈 발목 꺾인 후 표정 ㅠㅠㅠ (사진 주의) 발렌시아 팬이라 바르샤 가기 전에 좋아햇던 선수인데 재기가 가능할지 모르겟네요 ㅠㅠ 하.. 경기 뛰는 선수들도 놀랐을텐데 부상 없이 다들 잘



얘도 맨날 이짓해서 욕먹었는데 못고쳤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경기가 끝난지 한참이 지났는데도 마지막 손흥민 선수 퇴장 장면 충격 때문에 잠이 안오네요. 축구 거의 15년 정도 보면서 많은





경기를 봤고 그 속에서 많은 부상 장면을 봤지만 이상하게 유독 오늘 경기는 충격이 심하네요. 일부러 경기 끝나고 인터뷰나 기사도 안보고 바로 눈 감고 자보려고 했는데... 자려고 눈 감는 순간부터 그 장면이 계속 생각나고 안드레 고메즈 선수에게 이입해서 심장뛰고 손 떨리고, 오랜만에 과호흡도 오고...



방금 겨우 진정했네요. 조금 괜찮아지기는 했는데 혼자서는 먼가 좀 힘들거 같아서 죄송하지만 글 좀 끄적여봤습니다. 먼가 이 불안을 어떻게 해서든 말해야 조금 괜찮아질거 같았어요 손흥민선수는 그걸 직접 목격했고 그렇게 괴로워 한것 같습니다. 손흥민선수 태클에 넘어지는 고메즈선수의 발을 오리에가

선수가 큰 부상인거 보고 미안해 하면서도 너무 많이 놀라고 충격을 받으며 괴로워 하는거 같은데 빨리 마음을 추르렸으면 좋겠네요 안드레 고메즈가 워낙 개매너로 유명한 선수인데 예전에 미트로비치 개태클로 발밟아서 FA에 기소당했던거나 경기내내 드리블할때 팔꿈치 들어올리면서

마무리했으면 좋겠네요. 안드레 고메즈 선수는 큰 부상 아니길 바랍니다 영국 bbc 패널들 큰 부상이 아니길 그리고 완쾌하길 ㅊㅊ ㄹㅆ 우선 안드레 고메즈 선수 큰 부상이 아니길 간절히 빌고 손흥민 선수도 자신의 태클에 상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