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만나네 진쯔아 오늘 녹두전 하는 날이다 녹두전 첨부터 본 사람들은 강태오 흑화 됐을 때 충격이었음?그리고 이거 웹툰 원작 아냐? 녹두전 미첳낰ㅋㅋㅋ 이 드라마 뭐얔ㅋㅋㅋㅋㅋㅋ 섭남이 남주 피해서 죽을듯이 뛰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리마마트’ 순이었다. 울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그 여인네들이 무슨 죄가 있다고 진짜ㅠㅠㅠㅠ 1화부터 걍 쭉보면 될까?? 중간에 노잼인거는 스킵하고싶은데 ㅈㄱㄴ 뭐하는 놈이야? 중간에 못봄 어제도 못봤어 동주 좋아하는것처럼 나오더니 갑자기 또라이같아 ㅜㅜㅜ 맞아?? 아





셋다 푹에 있나??? 1화 6.35% 2화 7.4% 3화 6.25% 4화 6.25% 5화 5.8% 다웅잗아갈거야 아 소현인 진작에 들어가있었고 동윤이 새로 입주함 흑 녹두전 블레 기다릴거야 ㅠㅠㅠ 가수 민서가 KBS 2TV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연출 김동휘, 강수연/극본 임예진, 백소연) OST에 참여한다. 민서가 부른 ‘조선로코-녹두전’의 여섯 번째 OST



키스신 탈조선이네... 야구 끊고 살았는데 녹두전 결방이라 야구봤다가 녹두전 야 잉조새끼야... ㅅㅂ 과부촌 버리는건 아니지 ‘VIP’ 첫회 시청률 평균 6.3%, ‘녹두전’ 자리 위태롭다 녹두전 강태오 원래 연기 잘했어? 녹두전 율무 손절함 요즘 결방한 드라마 어하루 시티크 녹두전인가? 녹두전 황장군





웹툰을 재미있게 봤어요. 녹두가 여장남자인지라 알지 못하던 장동윤이라는 배우가 맡았다해서 좀 걱정했는데 너무 예쁘고 연기도 잘하네요. 편의점서 친구들과 강도 잡아서 인터뷰한게 뉴스에 나오고 연예기획사에서 연락이 많이 와서 배우가 되었다네요. 공부도 잘했고 엄친아네요. 원작에 없던 율무라는



알게 됐다. ‘왕의 아들’ 녹두와 광해를 향한 복수를 준비하는 동주, 두 사람 사이에 놓인 엇갈린 운명이 위기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상황. 과연 거듭되는 위기 속에서도 서로를 향한 마음이 닿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



잘 연결해서 오히려 감정선 훅 깊어지네 나 웹툰 더쿠라 재밌다하는건 다 챙겨봐서 웹툰 좋알람시즌1 몇년전부터 봤는데 완결이 날까... 천계영 작가 몸상태가 많이 안좋아서 안날것 같아 ㅠㅠㅠㅠ 녹두전보고 소현이 호감돼서 녹두전 끝나면 좋알람시즌1 볼까 하는데 웹툰 결말 개궁금하다. 전국 시청률 VIP 7.4 9.1



반전을 선사했다는 평을 얻으며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약 19% 상승했다. 10월 2주차 ‘우아한 가’가 기록한 화제성 수치는 해당 작품의 자체 최고 화제성 점수이기도 하다. 뒤를 이어 드라마 8위는 tvN 토일 드라마 ‘날 녹여주오’, 드라마 9위는 tvN 금요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드라마



만큼 혐성 파티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 KBS ‘동백꽃’ 시청률 18%넘어 MBC ‘어하루’ SNS 최고 인기 tvN·JTBC에 뺏긴 명성 되찾아 지상파의 역습이 시작됐다. tvN, JTBC에 주도권을 뺏겼던 지상파 드라마가 작품성과 상업성을 모두 거머쥔 작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드라마 명가’의 자존심을 되찾아온 모양새다. KBS



궁금해지더라... 마침 이틀동안 83화까지 무료라 해서 달렸는데 너무 재밌어서 그 뒷편들은 쿠키굽고 다 소장해서 읽음ㅠㅠ 진짜 개꿀잼이야 작가들은 어떻게 이런 이야기를 생각해내는지 흑 아예 책으로 소장하고 싶어 엉엉 원작보니까 드라마도 궁금해진다 깨발랄해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