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문복 #희석 #김관수 10시에 다함께차차차 보고 11시에 심돌 듣고! 어뜨케 너무 행복해ㅠㅠㅠㅠㅠㅠㅠ 멀티힘드로 기사 떠서 가져왔어 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엄청 잘했겠지??ㅋㅋㅋㅋㅋ 하성운은 “사실 오늘 공을 주워올 사람이 필요하다고 해서 왔는데요, 성과가 좋은 만큼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라며 활짝 웃었다.



노래방즐기는 다함께차차차 예고 다함께차차차 떵웅 고정이야? [다함께차차차] 극과극 듀오?! 축구의 "축"자도 모르는 국헌 & 축구 좀 하는 유빈 일찍풀린건가 아님 뭔가ㅠㅠㅠㅠㅠ #다함께차차차 #골미남 #SBSPLUS #축구예능 #풋살 #이수근 #이진호 #이천수 #딘딘 #하성운 #한현민 #유승우 #정세운 #송유빈 #김국헌

그날만 기다려 기사 떠서 가져왔어 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엄청 잘했겠지??ㅋㅋㅋㅋㅋ 하성운은 “사실 오늘 공을 주워올 사람이 필요하다고 해서 왔는데요, 성과가 좋은 만큼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라며 활짝 웃었다.

다함께차차차 영상 비공개됐넹 SBS플러스에서 하는 축구예능 [다함께차차차] 11월 5일(화) 밤10시 첫방송 예고편 앞으로 화요일 스케줄 완벽하다 히히 한쪽은 버즈끼고 심야돌 한쪽은 다함께차차차 다함께차차차에 공 주우러 다녀왔다는 하성운 ㅋㅋㅋㅋ 다함께차차차 노래방 회식 언제가요 다함께차차차에 주우러 다녀왔다는 하성운 ㅋㅋㅋㅋ 다함께차차차 예고 다함께차차차 떵웅 고정이야? 블루투스 마이크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