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쇼 여자가수 백댄서 한천선 아니지?? 더쇼 엔딩 보정별로 다 모을거야❣️ 더쇼 1위 소감, 앵콜 cut 심심해서 써본, 흡연자덬들을 위한 공방 흡연 가이드 더쇼vs쇼챔 우주소녀 음방 올출해??? 오늘 더쇼 엡식 확정각 아니었음? 투바투 더쇼무대영상 어딨어? 에이비식스 더쇼 1위한적 있지?????? 우리





다들 투표도 ㄱㄱ 지금 3위야 ㅎㅇㅌ!! 오늘 민혁이 편지보고 더 힘내야겠다고 생각했다!! ㄹㅇ 더쇼만 나온겠어 뭐라도 보고싶은뎅 ㅠㅠㅠㅠ 떨려 상대팀 마이너스주고ㅋㅋㅋ 궁금ㅋㅋ 논란이 안된거? AB6IX님 실트 3위네ㅋㅋㅋㅋㅋㅋ ㅎㅇㅌㅎㅇㅌ 잘리면 현타오질거같고 흠..



이래? 에이비식스 더쇼 1위 축하해~~!! 더쇼 문투는없어? 더쇼 비하인드 (191015) 191029 떡밥정리 191018 오늘의 에이비식스 떡밥을 쓰윽- 🎈 오늘 더쇼 몬엑 나와? 첫 티저 뜰 때부터 투바투 관심 가졌던 내가 급코어행 열차 탔던 날...gif 육식이들 더쇼 투표하고 짹 공유 많이하나봐 191101 떡밥정리



그리고 좌/우로 배치 되어 있고 관객석 안으로 무대가 파묻혀 있는 형국이라 그렇게 가까울수가 없다고… 월요일 녹화인것과 활동중 한번밖에 기회가 없는것 빼면 좋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심플리 공방이 떴네요. 이걸 가





처음에 힘들었는데 (팬:우유도 몸에 좋은데) 그런데 우유도 많이 먹으면 안좋데요. 그래도 저는 몸에 좋다고 하니까 참고 먹고 있는데 먹다보니까 또 달대요. ㅎㅎ 홍삼이 또 달대요. ㅎㅎ그래도 또 그걸로 버티고 있어요. 피곤할때…..





저: 오른쪽 공란에 해주세요. 첫무대 첫라이브는 현장가서 응원해주고 싶어서 8일날 더쇼 공방 갔었어요.(긴장해서 공방이라 잘못말함) 지연: 아 더쇼 사녹이요.??? 많이 보러 와주셔서 감사했어요. 저번에 오셨을때 나이가 어떻게 되신다고 했었죠.??? 저: 저번에 온거 기억해주시네요 그때가 첫팬싸였는데….제 나이는 3x정도일껄요. ㅎㅎㅎ 지연 :



음방 시작한대 데뷔곡 때는 음원만 내놓고 일본 가서 몇달동안 있다 오느라 음방 활동도 안했음 ㅠㅠ 이따 더쇼에 나오면 알아봐 줘 하고 오자 더쇼 오늘도 과연 주작질을 할지 ㅇㅇㅋㅋㅋㅋ 더쇼 왜캐 빨리해?? 이생각함 ㅇㅇ.. 더쇼말곤 음방돌게 없네 컴백이 컴백이 아닌데? vpn켜고



티타임! 🦊 190729 휴닝's 브이앱 / Huening Kai's V LIVE! 🦄 ★ 190802 첫 신인상 감사합니다🎉🎉🎉 🐰🌰🐿🦄 ★ 190822 모아 오랜만이에요❤ 단체 ♥ ♡ ★ 원드림막방본사람다MOA🌠 단체 ♥ ♡ 190823 🌰규 왔어요!!!!🌠 🌰 모아❣️ 신인 상 감사합니다!!!🏆🌠





바로 옆자리 42번분에게 말을 걸었는데 감사하게도 잘 받아주셔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16년도에 입덕하셔서 본격적으로 오프 다니신건 종소리 때 부터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현재 6개월 휴직중이시라 모든 오프 참가중이시라고… 런웨이브 사녹이 혜자라고 해서 정말 가고 싶었는데 스케줄 뺄 수가





링크있어? 다음주 음방은 음방 순서대로 몬몬몬태태태 지? 우리나라로 치면 듣보잡 필리핀가수가 음원음판 다 반응좋은 신인 여솔 더쇼 1위뺏고 오피셜짹) SBS MTV 더쇼 범규데이, 본방송 참여 안내 더쇼에이진혁나옴?? 더쇼 음원순위 1천위 밖이여도 주고싶으면 음원점수주고그래 더쇼 트위터 더쇼1위 너무 엡식각인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