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도가 되겠습니다. 소형 오나홀은 다양한 내부구조 구현이 어렵기 때문에, 주로 단순한 형태로 고자극계로 설계가 많이 됩니다. 따라서 1. 다채로운 자극, 리얼한 자극 보다는 빡센 자극이면 된다. 2. 간편하게 쓰고 간편하게 유지보수 헀음 좋겠다. 면 소형 오나홀을 사십쑈. 그리고 오나홀을 한번이라도 써보신분은 알겠지만



마마무(고고베베) 청하(Snapping) 레드벨벳(음파음파) (음악중심 결방으로 차트 집계 안 해서 1위가 안 나온 경우는 제외함) (궁금해서 찾아본거라 출처는 신뢰도 존나 없고 틀린 것도 있는 나무위키임) 시간개빨라.. 방탄소년단 엑소(백현,첸백시,SC,첸,레이) 세븐틴 워너원(강다니엘) 갓세븐 뉴이스트(뉴이스트W) 엔시티(드림,127) 엑스원





개빡세다ㅠㅠㅠㅠ 어제 자카르타콘 후기에 명호도 아파보였다는 말 있던데ㅠㅠ 흑흑 얘들아 건강히 시상식 잘 참석하고 세븐틴 많이 알리고 와! 마마무 마마 한번 밖에 못간것도 그렇고 세븐틴도 음판에 비해서 순서 너무 일찍 나옴; 울 세븐틴이 돔투어를 한다구?????????? 대박이야...... 너무 감동적이야 정말 자랑스럽고 기분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완전 뒷북이겠지마뉴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서 혼자





반전을 이뤘다고 생각하는 가수' 질문에서 32표를 받아 1위에 올랐다.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보여준 탁월한 실력으로 '인생역전'의 꿈을 이룬 송가인이 2019년 최고의 반전으로 손꼽힌 것으로 보인다. 송가인의 이같은 '대반전'의 비결은 역시 실력이었다. 송가인은 한국인의 한이 서린 듯한 음색, 판소리를 통해 갈고 닦은 허스키하면서 파워풀한 성량을 바탕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방탄소년단까지 추가로 이름을 올리면서 벌써부터 호화로운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다. 이번 'MAMA'는 앞서 지난 9월 일본 나고야로 개최지를 밝혔을 당시부터 비판에 직면해왔다. 한일 관계 경색으로 개최지 선정에 대해 MAMA 사무국 차원에서도 심도 깊은 논의가



잔나비 장덕철 윤종신 빅뱅 박지훈 셀럽파이브 임현식 벤 우니 닐로 유산슬(유재석) 첸 선미 김현철 윤민수가 각각 1표를 획득했다. '2019년 말~2020년이 가장 기대되는 가수' 1위 아이유 2위 방탄소년단 3위 슈퍼엠 4위 있지 /



리뷰 꾸준히 재밌어 펜타곤 빛나리 세븐틴 어쩌나보다 성적 별로였다는데 ❤❤❤셉모닝❤❤❤ 명호 정말 스윗하고 따뜻한 사람이야ㅜㅜㅜㅜㅜ 세븐틴 작년에 휴덕하고 지금 다시 덕질시작하는데 뭐 복습해야되냐 이름이랑 멤버수 매치하면 배신감 느끼는 그룹들 갠적으루 세븐틴 좀 더 나이들기전에 찐청량타이틀곡 한번만 더 해줬음 좋겠다 세븐틴도



포토카드뿐 아니라 화보를 볼 수 있고, 팬 사인회 응모 기회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아이돌그룹은 평균적으로 같은 앨범에 2~4종의 CD를 발매한다. CD의 전성시대였던 1990년대에도 없었던 다작 판매 전략이다. 반대로 발라드 음악을 부르거나 40대 이상인 가수들은 CD보다 LP 제작에 욕심을



라익세븐틴 콘서트나 용산 800콘 보면 마치 내가 알던 시절 같음ㅋㅋㅋㅋ 왠지 세븐틴 버논목소리기ㅏㅌ아서 이번앨범 노래중 힚시ㅣㅂ팅 노래 찾아봤는데 맞네 내가 세븐틴 좋아하는데 이번앨범은 아직 전곡 안들어봐서 몰랐네 세븐틴 back it up 이거임 길막마전/부다비켜/ 엘사불러/도날못식혀/ 쇠를달고뛰/어일찍선 가사 이거였어 가사 진짜어렵다 와 두바이캐럿들 미친 텐션이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영이



귀여워져ㅠㅠㅠㅠㅠㅠㅠ 차애픽은 네트워크러브랑 밤새❤ 텍스트로 적은 글 이였으면 필력오진다는 소리 들었을듯 세븐틴은 맛난거 먹었니 벌써 세븐틴 고등학교 한 편 다 봤다;;;; 세븐틴 호이팅ㅠㅠㅠㅠ 여러 가능성을 놓고 후보지를 고민한다던 MAMA 측이 일본을 개최지로 확정지었다. 24일 한경닷컴 취재 결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