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나오는 시간의 바깥은 아이유 작사, 이민수 작곡, 황수아 뮤비감독, 이현우 뮤비출연임 너랑나 마지막 소절 가사가 네가 있을 미래에서 / 혹시 내가 헤맨다면 / 너를 알아볼 수 있게 / 내 이름을 불러줘 인데 티저에 나오는 가사가 너의 이름을 불러줄게 / 기다려 완전 찐애깈ㅋㅋㅋㅋㅋㅋ 8년후 너랑나 연장 후속이야기인 시간의바깥





같은데 뭔 내용인진 모르겠지만 눈물난다 아이유 이현우 뮤비 완전 디즈니 뮤지컬 같아 아이유 이현우 8년을 거슬러 회수한 떡밥 서사 개좋아 .. 유승준 문제는 이제 그만했으면 합니다. 아이유 티저 보는데 이현우 존잘이다 짐 이현우뭐보고말하는거야 슈가맨3. 합니다.방청 신청해야겠어요.예상가수 이현우 머리 짧게 자르니깐 유아인 좀 보인다 엠비씨 옛날드라마 보는데 계백 아역들





것으로 알려졌다. 태국 보건 당국은 공양받은 음식들을 선별해 섭취하고, 건강검진과 경내 산책을 반복적으로 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이현우 기자 knos 84@ asiae.co.kr 느낌 확 달라 ㅋㅋㅋㅋㅋㅋ 8년전 뮤비 떡밥 회수한다는거 자체로 되게 두근거리는게 있는듯ㅋㅋㅋㅋㅋㅋㅋ 뭔 내용인진 모르겠지만 그거 하나만으로 감성 건드리는것 같음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이현우가 되게 으른으른하다 군대갔다오면서 느낌



이현우 박정민 최우식이랑 각잡고 연기하는 거 한번 봐보고 싶음 ㅜㅜ 드라마 해줘 느낌 확 달라 ㅋㅋㅋㅋㅋㅋ 그거 그냥 수록곡이야???????? 궁금 ㅜㅜ 오랜만 ㅁㅊ 너랑나 후속인것도 놀랏는데 이현우 등장해서 더 놀람 개쩐다ㅠㅠㅠㅠㅠㅠ 지붕 위에 아이유가 들던 거위인형이





김건우, 김대희, 김동혁, 김범수, 김용진, 김웅기, 김윤수, 김정현, 김호연, 박수현, 박정훈, 빈하용, 슬라바, 안준혁, 안형준, 임경빈, 임요한, 장진용, 정차웅, 정휘범, 진우혁, 최성호, 한정무, 홍순영 5반(27명) - 김건우, 김건우, 김도현, 김민석, 김민성, 김성현, 김완준, 김인호, 김진광, 김한별, 문중식, 박성호, 박준민,



헐 아이유 티저 소름돋앗어 그래도 아이유랑 이현우 만난거겠지? 헐 아이유 티저 소름돋앗어 아이유 이현우 캡쳐 해왔는데 완전 디즈니 아니냐 아이유 이현우 드라마하는거 보고싶다 아이유 시간의 바깥 뮤비해석(약스압) 이현우랑 아이유랑 스캔들도





이번에는 꼭 직접가고 싶어요 춤 추는 장면에서ㅇㅇ 다들 아는얼굴들이라 반가워 예전 너랑나 뮤비 속에 나오는 시간이 2019년이었거든요. 아이유가 그 시간에 맞춰서 이민수 작곡가와 오랜 시간 준비했다고 합니다. 뮤비도 8년처럼 이현우군과 찍었데요. 기대가





12월 30일 용산경찰서 유치장으로 접견을 온 박주민에게 제가 회원으로 있는 안산노동인권센터 대표 이영철의 전화번호를 주었습니다. 박주민이 바쁘다고 했기에 이영철에게 말하면 합의를 대신 해줄 것이고 탄원서도 모아줄 것이라고 말했지만 박주민은 자신이 합의도 하지 않았고, 이영철에겐 연락도 하지 않아 법원에 탄원서도 제출되지 않았습니다. 몇 개월 후 벌어진 세월호





오후 8시부터 한국팀 ‘SKT T1’과 유럽의 ‘G2 eSports’가 만나는 4강전을 중계 상영한다.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예상되는 준결승전은 메가박스 코엑스점, 상암월드컵경기장점, 백석점, 분당점, 부산대점 등 5개 지점에서 생중계 상영하며, 11월 10일 오후 9시에 진행되는 결승전도 만나볼 수 있다. 메가박스는 이번 생중계 상영을



내년에 간다고 떠벌려놨으니 안가면 유승준 꼴 날듯.. 두눈시퍼렇게 뜨고 지켜봅시다. 39.강타(칠득이) : 특별한 이유도 없이 자기가 인기가 많다면서 안간다고 함. 40.배용준 : 사지멀쩡한넘이 버팅기고 있음. 41.임창정 : 지네 아빠 참전용사라서 면제. 신의 아드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