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찝적ㅋㅋㅋㅋ 이현이ㅠㅅㅠ 영하 댓글ㅋㅋ 으앙ㅠㅠㅠㅠ 지혁이 어렸을때랑 이현이랑 닮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류찌는 진짜 이현이 있지 두린이지 연습벌레지 팬썹좋지 다 좋은데 100분토론 전교조 하나고 교사 꼴통이네요 징동 명성24시영업 - Day 1 이현 Vlog (행사 설명ㅇ) 우리 이현이 보조개도



읽었는데 매우 만족스러웠어 이제 민준씨랑 재탕해야지 ㅎㅎ 하고있을듯 ㄹㅇ 내미래 보인다 보여 범인은 이현이 아빠 ㅋㅋㅋㅋㅋ 이것도 친애적열애적 촬영도중에 찍은것같은데 ㅋㅋㅋ 행복한 양쯔선생 생일축하해 너는 최고의 통녠이야 #질문하지 말아줘



너무 좋다 김다윗님 작품 두개가 다 내 취향이 아니라서 사면서 엄청 고민하고 샀는데 존잼이었어 쿤 으른으른하다 ㅠㅠㅠ 일하는 것도 사랑하는것도 후회하는 과정이나 방식도 정말 어른스러워 ㅠㅠㅠ 너무좋다 초반부에 다정하고 어른스러워서 과연 얘가 뭔 짓을 해서 후회공일까 싶었는데 이현이 감정도 이해되고 다시 받아주기까지 걸린 과정도



박건우가 볼콕하는사진도있다ㅋㅋㅋㅋㅋ 내꾸야>.< 이현이 어쩜 좋아ㅠㅠㅠㅠㅠㅠ 김다윗 작가 작품은 다더로 처음 읽었어 초반에 갑분 조연 사연 풀고, 별로 중요해 보이는 곁다리 에피소드를 늘어놓은 느낌이 들었는데 중후반 들어가니까 이게 다 연결이 되고 뒷받침이 되더라 특히 슈슈작가랑 선유새끼 이야기는 존나 극혐 왜나옴? 이랬는데 이



보고 인스타 류이현 태그 훑고왔는데 행복하다 이현아 이제 이모도 꼬깔콘만 먹을게 다이아몬드 더스트 완독 후기 (약스포? 두덬들 나중에 이현이 아들 태어났을때도 어떻게 거기서 인태가··· 어떻게 거기서 구캐가··· 어떻게 거기서 빡세가··· 이현이 엔딩 김재호 이거 누가그랬는지





왜죠 차라리 이현이를 박아줘ㅠ 애기 손가락 볼에 갖다대고 뭔가 고민하는 표정이었어ㅓ 경기보고ㅠ빡쳤눈데 힐링힐링 영상 또 줘 지혁아 언제까지 류삼현이라고 불러야되냐✊ 이름 알려줘 알려주는김에 이현이 사진도 줘 주변에 이윤이도 있어 수능이 더 많던 시대에



너무 좋았다 ㅠㅠ 이현이보고 힘내야지 흨ㅠㅠㅠㅠㅜㅜ 넘 추웤ㅋㅋㅋㅋㅋ 딱 이현이처럼 생겼기도 하고 이름 부드러운데 특이해서 좋음 김재호가 데리고 도망다님ㅋㅋㅋㅋ 혼자 있던 이현이 봉변ㅠㅠㅠㅠ 이현이 배트들고 읏-챠 이현이는 아빠가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이땐 이현이 느낌 별로 없지?ㅋㅋㅋㅋㅋㅋㅋ 왜 야구를 못해 ㅡㅡ 아 진짜 지혁아 너가 못할때마다 팬들





둘의 이야기가 공수 이야기에 적용되니까 소오름 돋았어 그냥 공수 둘이 지지고 볶는 이야기를 하는데 작품 전체를 통틀어서 용서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도 재밌었어 씬이 존나 길고(감사합니다) 묘사가 자세하고(매우 감사합니다) 많다고(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느껴졌는데 이 부분은 불호일 덬들도 있겠다 싶었는데 나는 위와 같이 매우 좋았어ㅎㅎ





볼 사람 이현이 벌써 눈에 장난기가 드릉드릉ㅋㅋㅋ 이현이ㅠㅅㅠ 영하 댓글ㅋㅋ 류이현 태어나기 약 3개월 전의 류지혁을 알아보자.gif 검왕조도 크랭크업한지 1년반 넘어가는거네 ㅋㅋㅋ 류지혁이랑 이현이 사진 찍어간 기자님 기사언제써주세요 타덬드라 이현이 동생 이든이래 이름부터 귀여운 류이현 보고갈래? 징동





저 바닥 원래 저런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직관 간 날 이혀니 온 적 많은데 현장에서는 못 보고 항상 끝나고 사진 떠서 알게됨ㅠㅠㅠㅠㅠㅠㅠㅠ이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 이현이 ㄱㅇㅇㅠㅠㅠㅠㅠ 공 귀엽다 ㅋㅋㅋㅋㅋ 무슨 30분 넘게 옷 고르고 난리길래 뭔가 했더니 이현이랑 영상 통화할 때 멋지고 섹시하게 보이려고 단추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