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질당한걸로아는데 이때 구단주와사이가안좋았던걸~ 이후부터 Fc포르투 리그우승시키고 챔피언스리그우승까지 이때부터 명장대열? 다놀랐으니까요 이때무리뉴나이 41살이였나 ㄷㄷ 첼시로가서 우승찍고 인테르로가서 전성기찍어버리죠 트레블!!!!!!! 레알가서도 우승찍지만 비판도꽤받았죠 그래서 다시 첼시와서 리그우승찍어버리고 맨유로가서 리그2위 유로파우승찍어버리고 토트넘온거네요 ㅋㅋㅋㅋ 확실한건 세계적인 감독이지만 비판의목소리는있음 전술이 현대축구와 맞지않는다나뭐라나 옛날방식추구? 이정도네요 퍼포먼스 기대해봅니다. 맨유 이겨라! 맨유





무리뉴 경험자들이 말하더군요 ㅋㅋ 박지성 맨유시절에 리버풀은 충분히 즐기면서 뛸수 있는 경기였으니... 이때 리버풀은 맨유 승점자판기시절 지금은 맨유가 리버풀 승점자판기 맨유팬하면서 얼빠가 어쩌다 됐는지 모를일 니들이 인간이냐. 스포츠월드=김진엽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보이며, 조금만 패스러싱이 들어와도 공을 어쩔 줄 모르는 장면들이 많이 나오고 있네요. 그래도 어느덧 리시버 쿠퍼 컵이 패스를 잘 받아주며 고프가 패싱 야드 1위를 차지하고 최근 두 경기를 승리로 가져가며 나아진 모습을



정도의 에너지만 썼다. 하지만 경기력이 나쁜 건 아니었다. 나는 스위치를 끄려고 노력했다. 무리뉴의 비판을 한 귀로 듣고 흘리려고 했다. 분노가 속에서 끓어오르고 있었기 때문이다. "패스 두 번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하지?" 무리뉴가 소리쳤다. "넌 너무 고상해서 태클같은



스포를 하고 싶지 않기에 하고 싶은 말을 다못적는점 이해해주세요ㅎㅎ 처음 제목을 접했을때 느낀 생각은 광복에 관한 얘기인가 했는데 완전 아니구 한 개인의 삶의 해방? 이런주제 랍니다~ 배우들 열연이 돋보였고 남자 배우분들 모두 훤칠하시고 잘생기셨고 연기도 어느분 하나 흠 잡을분



at 등 20개 이상의 팀이 스카우팅 시즌 끝나고 경쟁 시작될듯. ㅊㅈㅍㅋ 얘 에이전트 라이올라라던데ㅋㅋ 맨유 첼시 리버풀 맨시티 아스널임?와.. 맨유 아스날 기준점 2.5 언더 푸근하게먹자 레드데빌즈ㅋㅋㅋㅋㅋㅋ (안드랑 아이폰은 보라색으로 보이는드슈ㅠ 아숩 ㅠㅠㅠ) 혐생 산다고 이모지 되는거 이제 봤다ㅋㅋㅋㅋㅋ 맨유 경기 잼있게 하네요 무리뉴 버렸을때 이렇게 될줄





대단하다면, 직접 나가서 뛰시죠?" 난 그에게 소리치며 유니폼을 벗어서 그의 발 아래로 던졌다. "여기 유니폼 있으니까 입으세요. 직접 보여주시죠." 무리뉴는 심술궂게 웃어댔다. "오, 이제 포기하는 거냐? 겁쟁이였구만." 무리뉴가 가혹한 말을 뱉더니 내 코앞까지 다가왔다.





첼시 리버풀대 아스날은 전반 30분인데 ㄱㅐ싸움중이시거 ㅎㅎ 맨유 첼시도 개싸움 가즈아!! 명단 뉴스기사 과연 이길지 ...ㅋㅋ 세필드 유나이티드 전술 간단하고 재미있게 만든 영상 추천 "우리가 해리 케인, 델레 알리, 에릭센, 손흥민 같은 선수를 데려올 수 있을까? 그럴 수 없다." 그래서 내가 간다. 설마 그런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샤르 종신!!!!! 일단 맨유





나갔다 보니 써먹을 만한 만만한 아이템은 있겠다, 이 틀안에 넣고 돌리면 돈이 통통통 하고 나오는 상황입니다. 권력구도 속의 손연재와 김연아 김연아의 성공 뒤에는 유럽계vs미국계의 나눠 먹기가 있습니다. 서로 한번씩 주고 받는 형태인데요. 연아는 철저하게 미국계가 먹을 타이밍에 코치 등의 인맥으로





노리고 한동안 맨유행 찌라시 난무했던 것도 저저번시즌 중 토비 부상 이후로 포체티노랑 훈련, 경기시간 같은 문제로 갈등 빚어서 시즌 중에 토비가 이적요청했다는 얘기까지도 나왔는데 맨유는 또 무리뉴가 원했지, 보드진들은 나이나 부상으로 별로 좋아하는 영입은 아니었다고도 하고. 누구는 토트넘이 말은 했어도 팔 생각 별로 없었을 수도 있다고 하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