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래서 매 장면마다 슬프고, 재밌는 감정이 담긴 것 같다. -'녹두전' 전녹두(장동윤 분)와 키스신을 했다. 어땠나. ▶사실 키스 장면에 대해 남자, 여자 모두 부담이 됐다. 그래도 (장)동윤이 형이 리드를 잘 해줘서, 장난도 많이 쳤던 것 같다. 덕분에 재밌는 장면이 탄생했고, 끝나고도 이야기를 많이 나눴다. -'녹두전'에서 동동주(김소현 분)에게 집착했다. 평소



펼친 배우들이 사랑을 보내준 시청자들에게 직접 밝힌 종영 소감과 마지막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역대급 여장남자부터 출생의 아픔을 안은 왕의 아들까지 깊이 있는 연기를 보여준 장동윤. 장동윤이 아닌 ‘녹두’를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소감을 전했다. 이어 “권력의 늪에 빠져 고독하고 쓸쓸하지만 사실 진정으로 백성을 사랑했던 왕, 광해의 삶을 다시 한 번 깊이 들여다보면서 시청하시면 좋을 것 같다 마지막 회까지 꼭 본방사수 해달라”라는 관전 포인트와 함께 본방 시청 당부도 잊지 않았다. 한편, ‘조선로코-녹두전’ 최종회는 KBS 2TV와 국내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이었다.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소폭 상승(0.21%)했으며 드라마 순위도 1계단 올랐다.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박지훈이 4주 연속 1위, 함께 출연 중인 공승연이 10위(▲5)를 차지했다. 드라마 화제성 4위는 KBS 2TV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요즘 10대 사이에서 그야말로 ‘난리 난 드라마’로 꼽힌다. 시청률은 3% 수준이지만, 지난달 29일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10월 4주차 TV드라마 화제성 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다. 10∼20대들의 사용 빈도가 높은 SNS상에서는 단연 최고의 드라마로 손꼽힌다. 특히 주인공인 하루 역을 맡은 아이돌 그룹 SF9 출신





사장님은 간접비가 있느냐"고 묻자, 양 사장은 "외주제작사에서 협찬하는 경우 있다. (간접비를 25%에서) 20%로 낮췄다"고 답했다. 희망연대노조 방송스태프지부에 따르면, '동백꽃 필 무렵' 스태프들은 미계약 상태로 촬영을 진행 중이다.제작사 팬엔터테인먼트는 촬영장에서 스태프들에게 장시간 노동과 업무위탁계약을 강요했다.특히 교섭 후 4일 진행된 촬영에서는





있다. 특히 남다른 이력과 경험으로도 눈길을 모으며 시청자의 눈도장을 확실히 받아두었다. 장동윤은 KBS 2TV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에서 여장남자 녹두 역을 맡아 연기를 펼치고 있다. 극중 여자만큼 선이 고운 예쁘장한 미모로 여성은 물론 남성(?) 시청자들의 시선까지 붙잡았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요즘 10대 사이에서 그야말로 ‘난리 난 드라마’로 꼽힌다. 시청률은 3% 수준이지만, 지난달 29일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10월 4주차 TV드라마 화제성 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다. 10∼20대들의 사용 빈도가 높은 SNS상에서는 단연 최고의 드라마로 손꼽힌다. 특히 주인공인 하루 역을 맡은 아이돌 그룹 SF9 출신 로운은 단박에 스타덤에





막을 내린 것을 고려할 때 참담한 성적표다. 한 중견 외주제작사 대표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라는 콘텐츠 자체의 힘이 다소 부족하더라도 기대를 한참 밑돈다”며 “하지만 최근 KBS 주중 미니시리즈의 분위기와 만듦새를 고려했을 때, 진부한 연속극 중심이었던





안내상·김미수·서현·이지현 출연확정 [공식] 진짜 다들 알았음? 녹두전 드라마화한다고 했을때 얘네 케미가 이럴줄? [인터뷰③] 장동윤 "김소현과 남매케미..♥키스신은 비즈니스" 녹두전 미첳낰ㅋㅋㅋ 이 드라마 뭐얔ㅋㅋㅋㅋㅋㅋ 섭남이 남주 피해서 죽을듯이 뛰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IP’ 첫회 시청률 평균 6.3%, ‘녹두전’ 자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