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개를 돌리자마자 뒤통수쪽에 있던 뎀바바가 영리하게 급발진으로 압박을 출발했고, 뺏어서 골을 넣었습니다. 여기서 가장 큰 포인트는, 압박하고자 하는 입장에서 너무나 예측이 쉬웠단 것입니다. 매 경기 저 위치에서 볼배급을 하는 제라드가 공받기 전에 주위를 두리번거리고 있고, 사코는 이미 대놓고 제라드를 보고있었는데 저 패스를 예측 못할 수가 없던거죠.





무리뉴 반응 짤 가져옴 못 본 덬들 봐 모우라는 왜 모든 드리블의 끝이 넘어지는거지 '토트넘' 2019년 주급 TOP10(에릭센이 이해가 되네^^) 믿을맨 몇명 말고는 잘하는 놈 찾고있나보다 모우라 빼네 90도로



거야?? 일단 모우라 오리에는 하프타임 빠따 예약이다 모우라는 맨유전때 선발이려나??? 모우라 인터뷰에 중용 얘기가 어딨어? 경기보다 뜬금없이 든든따리 느껴졌을 때ㅋㅋ 이짤에서 케인-모우라-패럿-산체스 왤케 웃기냐 ㅋㅋㅋㅋ 모우라는 맨유전때 선발이려나??? 모우라가 비정상 같아.. 모우라 나올려나봄 무리뉴: 난 선수들이 줄 수 있는 것들을 물어보면서 그들에게 안정을 주려고 노력했다. 모우라 이거 현실반응



포체티노가 쓰던대로 써야해 얘가 뭐 아직도 유망주 나이인줄 아는거임? 겨울 이적 시장때까지 참으려고 했더니 이게 뭐야 패럿 세세뇽 로셀소 모우라 완야마 스킵 최근1군콜업갓기 탕강가 포이스 카워피 골키퍼 우라 아니면 세세 23 셀소 이렇게 얼마전에 무리뉴가 언급?한 갓기 저 자리였던것 같은데 키퍼도 가자니가 안썼으면 하지만 유스에게 너무 가혹하려나 그걸 놓치...하..





몰랐는데 오늘 진심 못 하던디 포테티노가 모우라의 실전 감각을 다 망쳐놨네요 중앙수비 토비,벨통 노장,계약기간 얼마 안남음 산체스 몸값못함 경기도 못함 풀백-나오는놈마다 못함 뎁스도 노답 중미-클럽레코드 돈값못함 기존 주전들 하락세 ,방출도 못해서 그냥남음 2선-손흥민,알리만 사람 덴마크인1,평범 모우라,맨날 병원가는애,적응중인애 하나 톱-케인혼자 ㅋㅋㅋ 진짜





阿康_ykqv PK가 없는데도 1위! 진짜 쩔어! 케인따위는 빨리 팔아버려라! 扎尔德斯 만약 최종예선에서 손흥민, 황희찬, 황의조 이 쓰리톱을 가지고 있는 한국팀을 만나면 어떡하냐? 月亮的灵魂 (댓글)만나는건 좋은데 그 전에 최종예선은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하는건가? (번역자 주: 접니다.) 你妹个 (댓글)뭘 어떻게해? 질투에다 빡침까지 더해지는거지! 됐고 시리아나 이기고 다시 생각해보자! -云裳* (댓글)우리에겐 황보원이



사랑한다. 그 소년은 오늘 정말 환상적이었다”면서 “그는 경기를 리드했고, 완벽하게 이해했으며 중요한 도움을 기록했다. 그에게도 아주 중요한 순간일 것이고 절대 잊지 못할 것” 이라며 또 한 번의 감사 인사를 전했다. 수비는 원래 구리니까 그렇다 치고(?) 시소코도 없는데 괜찮냐고...



공 가면 답답해짐 모우라는 왜 모든 드리블의 끝이 넘어지는거지 쏘니 모우라 케인 돌아가면서 무링요에게 눈도장중... 토트넘은 이틀만에 맨시티형태의 전술패턴을 맞췄네요 모우라도 왜 주전으로 못나오는지 알겠네요 오늘 토트넘에서 그나마 괜찮은 사람 뽑으면 가자니가 델리 손흥민 벨통정도인듯 주말에





했다. 전반전에만 두 골을 내주면서 어려운 경기를 펼쳤지만, 무리뉴 감독의 용병술과 선수들의 투지 넘치는 경기력 덕분에 경기를 뒤집었다. 아울러 볼보이의 센스있는 움직임도 한몫했다. 사연은 이렇다. 동점골이 터진 후반 5분. 모우라가 내준 패스를 케인이 마무리했다. 오른쪽 측면에서 펼쳐진 스로인 상황을 빠르게 전개한 덕분이 모우라가 역습으로 가져갈 수 있었다. 백미는 이전





아니라 슈팅이 망한거네 루카스 모우라는 조세 무리뉴 감독을 매우 반긴다. 모우라는 더욱 많은 플레이 타임을 기대하고 있으며 심지어 주전 자리까지도 꿰찰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조세 무리뉴 감독은 실제로 2017년 맨유 시절, 2012년 레알마드리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