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박희태 의장 비서 1000만원→최구식 비서 →행자부 강씨에 입금 ( " 돈거래 없다" 경찰 수사 뒤집어 ) 245. 디도스 금전거래 수사, 청와대 지시 "은폐압력" 행사 드러나 .. 청와대 비서실, 경찰 수뇌부에 핫라인 통해 은폐압력 행사 - 청와대 박모 행정관, 디도스 범인들과 술자리 함께 해 246. 나꼼수 "미 대학



이렇게 조인을 했네요. 저도 어렸을때 어머니가 많이 가르쳐주시고 했었는데.. 옛날 생각이 많이 나더라구요 ㅎㅎ 회의 끝나고 밤에 어머니께 전화드렸는데.. 언제 한번 어머니 모시고 나갔다 와야겠어요. ㅎㅎ 스코어는 전반 초반에 너무 안맞아서 50개를 훌쩍 넘게 쳤어요. 첫 티샷이 땅바닥을 긁으면서 공은 좌측 숲속으로 오비... ㅠㅠ 안풀릴때는 운이 없다는 생각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남들보다



좀 걱정인데 방콕은 1월에도 수영하기 괜찮단 글을 봐서ㅋㅋ 내가 너무 일차원적으로 생각했나봐 날씨가 아주 좋네요 진짜 껴입고가서 춥진않았는데 비오고 날씨 쌀쌀하고그래서 몸이 피곤했나봐 소리하도질러서 목도 아픈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큰일이다 약먹어야겠어 내일두 가야하는데!!!!!!!! 다들 건강잘 챙기장ㅠㅠ 저는 돈까스 먹었습니다 ㅋㅋ 요즘엔 패딩입기엔 덥고 안입기엔 춥고 정말 애매한날씨네요 어제 태풍에 피해는 없으셨나요? 전 쉬는날이라 집에서 내내 뒹굴대다가 집에 딱히먹을것도 없고해서 배달음식이리저리뒤져보다가 태풍이 심해서 그런가 거의쉬거나 배달취소가 되더라구요. 치킨집한군데가 시간은 좀걸리지만 배달가능하다기에 느긋하게 기다리자는생각으로 주문했었어요 1시간30분쯤지나서 너무오래기다린거같아 전화했더니



풀립니다 근데.....페이스 언락을 껏는데도 자물쇠아이콘은 떻 하니 버티고있네요 저거 왜 자꾸 남아있는지 모르겠심다... 지문인식을 쓰는데... 지문인식은또 진짜 너무 빨라요 센서가 지문 향만 맡아도 열리는 수준임다 화면 꺼진 상태에서 지문인식만해도 락화면 들리지않고 메인화면으로 풀립니다..이건 편하긴한데.. 저 자물쇠가 락화면에서 흉칙하게 남아있는 의미를 모르겠습니다 일부러 깔끔하게 쓰려고 숏컷 아이콘도 껐는데 저건 어떻게 끄는지 모르겠어요 자물쇠가 풀리는 애니메이션이라도 있으면 모르겠는데 패턴락으로 풀어도, 지문으로 풀어도.. 저 자물쇠는 그냥 닫힌채로 가마니 있습니다



윅: 파라벨룸 (2주) 불금 칼퇴하고 나왔는데 진짜 깜깜합니다. 밤이 더 길어지는 시기라서 그런 듯 합니다. 반포대교에 나오니 진짜 오랜만에 푸드트럭의 고기굽는 냄새가 엄청 유혹하더군요^^; 한강 북단쪽이 그나마 좀 덜 분벼서 순풍타고 집으로 안전하게 퇴근했습니다. 네이버 날씨에는 미세먼지 수치가 좋다는데 어플은 상당히 나쁨으로 나오네요 어플이 맞는걸까요 미세미세 어플 봤는데요 지도앱, 네비, 날씨 등등 GPS 관련 앱들 다 먹통이네요. ios 13.1.2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아이폰, 아이패드 둘 다 동일하게 먹통입니다. 내 위치 잡아보면 다





좋아서' '공강이 생겨서' '특가 알람이 떠서' '출장 간 김에 시간이 남아서' 등 다양했다. 2명 중 1명 이상(53%)은 특별한 계기가 없어도 떠나고 싶으면 훌쩍 즉흥여행을 떠난다고 답했다. 최저가 상품을 찾아 여러 사이트를 검색하는 것(58.2%)이 보편적인 구매 패턴으로 자리해 왔던 반면, 예약 과정을 간소화하고자





시력이 상당히 안좋아서 높은 도수 안경 상시착용인데 패러세일링 때 안경 벗으라고 강력권고해서 멋진 정경 감상 못한게 아쉽고. 이건 안경줄이라도 챙길걸 했습니다. - 스노클링 장비들도 온가족것 샀는데, 이 또한 안경의 제약으로 저는 거의 사용 못하고 ㅎㅎ 산호초 바닷물이 워낙 맑아서 수면 위에서도 볼 수 있지만, 열심히 스노클링하던 와이프의 체험담에 비할바가 못되네요 컨택트렌즈라도 있었어야 했나봅니다





물론 남에게 피해주는 상황을 정당화 시킬 그 어떠한 말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사회와 국가가 음지에서 도움 받지 못하는 이런 사람들을 도와주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모든 분들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랍니다. 유플 맴버쉽으로 뽑앗는데 못갈거같네요 광고감안하면 50-55분 까지만 들어가시면 보실수잇을거같구 덧글 주세요 "솔까 bmw 코리아임. 부정할수 없는 현실임. 왜냐? 수입차브랜드중 가장 압도적으로 한국에 투자를 많이했음." 요즘 날씨만큼 여러분야의 경제환경이 차갑게 얼어붙고 있군화.. 이럴때 일수록 각자 끊임없는 도전들만이 최선의 방어가 아닐까! 라고 이





제일 크게 외침 ㅠㅠㅠㅠ) 흑흑 우리는 잘못이 없읍니다 김남준이 이 날씨에 그 팔뚝에 저 모습으로 나타난 것이 애초에 자..잘...한 것입니다 💜 퇴근하고 주차하면 냥치니 때문에 놀라는게 한두번이 아녔는데 오늘도 주차하고 문여니 첫짤처럼 멀뚱멀뚱 쳐다보고있네요 (니가 천상 여자로 내한테 왔었슴 찌밤) 보채는것도 없이 아이컨텍하면 냐~~~~옹 냐~~~~옹 그럽니다 냥이의 냐옹소리가 길게



수출형 로얄시티입니다. 금일은 운행을 종료했다네요 원래는 사선까지 잘 그어져있었지만 제가 봤던게 4년전 모습이라...그 사이 좀 변해있었네요 대구광역시 입석 도색을 한 BS106입니다. 우리 덕후들은 흔히 '뉴 BS'라 말하지만 수출형은 NEW가 생략되어있습니다. 내일이면 정든 나홋카를 떠나 우수리스크로 돌아가야합니다. 보고싶은 차들은 어느 정도 보았으니 분량을 채워야겠다는 욕심이 들었습니다. 저와 종원군은 각자 2번 버스 노선의 끝과 끝에서 버스 사진을 담기로하였는데요, 종원군이 지역 풍경과 맞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