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렇게 똑부러지냐 사람 더 좋게.. 녹두 장동윤 왜 이렇게 애처럼 우냐ㅠㅠㅠㅠㅠㅠ 야 니네 나보다우울하냐?(주어 장동윤) ㅅㅂ 장동윤 강도 잡아줘서 녹두 해줘서 진짜 고맙다 장동윤 sns 없어서 떡밥 적은거 아쉬운데 ‘동백꽃’ 피고 ‘어하루’ 뜨고… 지상파 드라마의 역습 장동윤 진짜 귀엽게 생겼다 ㅠㅠ 아 장동윤 너무 잘한닼ㅋㅋㅋㅋ 과부촌때랑 지금이랑 완전 다른 캐릭터야 뎡배에 있으면서 장동윤플 종종 봤었는데 장동윤 뜨는 사진마다 저장중ㅋㅋㅋ 장동윤 인텁 내일 내일모레 다 다른내용으로 드라마 녹두전은 안보시나요?? 솔직히





실제 나이 잘 몰라서 또래 캐릭인데 얼굴이 또래로 보이면 괜찮음 녹두전같은 ㅋㅋ 솔직히 이번주꺼 장동윤 연기 다 잘했다고봄 올해 나 신인 호감배 짱 많다? 장동윤 인텁 보니까 아직도 찐일반인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 장동윤... 장동윤 보니까 라식하고 싶다 장동윤이 쓰고 청소년 문학상 받았던 시들 장동윤 인터뷰에서 시이야기하다가 아드레날린 폭발했대ㅋㅋㅋㅋ 10월 4주차 드라마/출연자 화제성 TOP10 장동윤 필모중에 뭐가 괜찮아? 훗날에 장동윤 좋아하게 될 덬은 좋겠다.... 와 장동윤 시 되게 좋다 최근에 쓴거라는데 손담비 장동윤



쓰는 거 눈빛 다 잘하고 율무도 코믹씬 덤덤하게 잘 살려 거기다 어제 엔딩 떄 서늘한 표정도 잘 짓더라 사극에 엄청 잘 어울리는 듯ㅋㅋㅋㅋㅋㅋㅋ캐스팅도 찰떡인 게 장동윤은 진짜 약간 소년 느낌이라 갓 쓴 것보단 그냥 묶은 게 더 예쁘고 율무는 양반가처럼 차려입은 ㄹㅇ 잘생김 거기다 연근이 연기 잘하지 앵두 너무 귀엽게 잘하지 중년 배우들은 입 아프고 무월단이나 열녀단 분들도 찰떡이야 그냥 난 맘편히 엄청 웃으면서 보면 되니까 너무 좋음ㅠㅠㅠㅠㅠㅠㅠ 왜 그런거짘ㅋㅋㅋ 결론은 둘다 좋다 이짤 진짜



고집이 한풀 꺾인 것이 그 배경이다. 또한 무리하게 지식재산권을 확보하기 위해 자체 제작 비중을 높이거나 외주 제작사의 기획에 밥숟가락을 얹던 행태도 줄어든 것이 지상파 드라마의 다양성이 넓어진 이유다. 그 결과 지상파 드라마는 “tvN, JTBC 드라마 같다”는 아이러니한 평가를 받으며 오히려 상승 무드를 탔다. KBS 드라마국 관계자는 “스타 섭외에 목매지 않으니 자연스럽게 제작비가 줄어들고 신인들을 활용해 보다 파격적인 소재에 도전할 수 있게 됐다”며 “이렇게 확보된 제작비를



9위 서동주 10위 함박도 1 배럴 2 바이탈슬림 크릴오일58 3 라라led마스크샵 4 스타쉽엔터테인먼트 5 바이탈슬림 크릴오일 6 배럴데이 7 이해인 8 설리 부검 9 바이탈슬림 10 에이치엘비생명과학 보고가 메이킹이고 드라마고 구분이안됨ㅋㅋㅋ경계가 모호하다 매력터져ㅠㅠㅠ 예능 할수록 덬몰이 할 타입 같음 여행예능이나 소소한 예능 뭐라해야하지 본체 본 성격 자연스레 나올 수 있는거 ㅠㅠ 막 큰 버라이어티 그런거 말고 아무튼 왜냐면 모태찐귀여움을 만천하에 알려야해 나만 알기 아까워 전국민이 알아야됨 ㅠㅠ 둘이 뭐 좀



장르물에서도 만나고 싶어 장동윤 족터지네ㅋㅋㅋㅋㅋ연근이 성대모사 장동윤 팬미 같은거 한적 있어?? 정준호 본인이 장동윤 보고 젊은 시절의 자기 모습 보는 것 같다는 말이 확 와닿는다 ㅋㅋㅋ 까다로운 Z세대를 단단히 사로잡았다. 시청률에 비해 온라인에서의 반응은 단연 폭발적이다. KBS2 월화드라마 '녹두전'과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이야기다. 현재 월화드라마 중 화제작를 꼽자면 단연 '조선로코-녹두전'(극본 임예진 백소연, 연출 김동휘 강수연).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이 드라마의 시청률은 6~7%대를 오가지만 온라인에서의 반응은 사뭇 다르다.





신기하다 ㅋㅋㅋ 계속 배우발굴은 잘하는것같음 ‘녹두전’ 장동윤이라는 값진 발견, 지상파 드라마 존재이유[TV보고서] 장동윤 이제 회사원할때 된것같은데 장동윤 건강 괜찮음??? 내 친구 내가 가시나들 얘기할 땐 개무시하더니 ㅋㅋㅋㅋㅋㅋㅋ 녹두전 진짜 미친것같아ㅋㅋㅋㅋㅋㅋ 장동윤 칼든 강도 잡은건 알았는데 자살하는 사람 살렸다는건 뭐야? 장동윤 장르물에서 피땀눈물 보여줘 장동윤 뭔가 멜로망스 닮지않았니 역시 장동윤은 울려야 제맛 ㅠㅠ 장동윤 넘 좋다 도탁스 장동윤도 참각막이지만 홍석천도 만만치 않음 장동윤 존나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동윤 열심히산거 아는데 와 장동윤 미친 귀여움이다 장동윤 귀여워서



너무 좋고 4회 상탈뽀뽀 고백씬 보고나선 얘네 미쳤구나 함 ㅋㅋㅋㅋ 남녀 텐션이 미쳤더라 ㄹㅇ 이어 “그러다가 고등학교 학주 선생님과도 친해져서 메시지도 나누게 됐다. 정말 많이 잡았다. 수십 명 정도 잡았다”며 “그때 고등학생 아이들이 ‘나한테 담배 잡았던 사람이 TV에 나온다’고 하더라. 그래서 대학교 친구들이 ‘왕십리장형사’라는 별명을 붙여줬다”고 설명했다. 주어 장동윤 하...넘 좋아 심지어 여장까지 하니까 댓글같은데



장동윤과 손담비다. 최근의 KBS 주중 트렌디 드라마 편성표는 개성 강한 인물들이 등장하는 흥미로운 작품들로 채워져 있다. 월화드라마인 은 제목에서 연상 가능한 것처럼, 이성 간에 벌어지는 여러 사건을 중심으로 애정이 꽃피는 사극 로맨틱 코미디의 틀을 벗어나지 않는다. 그러나 여기에는 여장을 한 남자 녹두가 등장한다. 수목드라마인 은 휴먼 드라마로, 연애 감정에서 피어나는 사랑의





장동윤 채수빈 재회 소취함 실시간 뎡배방 달구고있는 배우 인터뷰 jpg. 녹두전 보시는분 있나요 나는 노케미라 그랬어 캐스팅 떴을때 조합이 너무 뜬금없어서 하숙집 할머니가 담배꽁초를 매일 치우셨다. 할머니가 학생들한테 ‘담배 피지 마라’고 이야기해도 귓등으로도 안 듣는 게 너무 보기 싫어서 제가 작정하고 잡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당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