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리되어 있어서 리스닝에도 도움되고 시사상식 키우는 데에도 좋음. 다만 외국앱이라 한국어지원 안되는 게 흠. 에버노트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vernote 메모기능 서비스 중 세계 1인자 앱. 이미 많이 아시겠지만 메모용으로는 기본적인 기능 모두 다 제공하고 상상 이상의 기능들도 제공함. 예를 들어 녹음한 게 저절로 텍스트로 정리됨. 아직 다운안했음 반드시





이미지 프로세싱이 저런 거라면 사용자로서는 어쩔 수 없는 부분일 텐데요. 사진만 괜찮다면 무슨 문제겠습니까만, 촬영하면서 제가 눈으로 확인했던 장면과 같은 구도로 촬영해본 다른 스마트폰들보다 유난히 사진이 어둡게 나왔다는 걸 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폰 XS Max는 물론이고, 같은 이미지 센서를 사용하는 포코폰 보다도 사진 품질이 깨끗하지 못하다 는 것도 볼 수가 있는데요. 아무래도 샤픈을 너무 과도하게 넣어버린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런 모습들은 다른 사진에서도 마찬가지인데요. 아래 사진 또한 하늘이 너무 어둡게 표현 이 되어버렸구요.



구매자의 추가 취득세 폭탄과 빈집세 폭탄. 그래도 한 번 오른 집값은 쉽게 빠지진 않습니다. 아무튼 따로 전기차 요금제 같은건 없고. 그냥 가정용 요금으로 내야하지만 누진은 2단계까지만 있기 때문에 큰 부담은 안됩니다. 이러다 주유소 몇 개는 망할 수도 있겠다 싶습니다. 위안부 할머니 들, 일본 지진 구마모토 피해 성금 기탁 '동참





낮은 수준. 이른바 '안전 불감증' 일본이라네요. 경주 지진당시 인포그래픽인데 당시 경주를 중심으로 주변 단층들을 함께 표시했습니다. 기상청에서 확인가능한 진앙 맵이 이 인포그래픽의 밀양단층 딱 끝부분 근처... 이 지진이 전조지진이 아니기만을 바랍니다. GIF 중고딩때 여자애들은 성인과는 달리 부주의한 경우가 많아서 같이 있다 보면 종종 저런 상황을 마주하곤 했었죠 ㅎㅎ 요즘말로 리얼 동공지진이었는데 ㅋㅋㅋㅋㅋ 그립습니다 엄마가 대학을 어디 나왔는지 몰라요. 어려서부터 왠지 물으면 안되는 분위기라 안물어봤어요. 전문대나





누구 말처럼 주변사람들의 배려와 운.. 그리고 자신의 운 같은게 많이 좌우되고.. 나같은 사람은 아마도 하늘에서 못난아들 일찍 죽지 말라고 어머니가 배려해주시는게 아닐까 싶음. V Live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방탄소년단 진이 잘못 설정된 라이브 방송에 아무도 들어오지 않자 "BTS의 인기가 식었다고 생각했다"라고 해 팬들의 웃음 짓게 했다. 지난 23일 진은 일본에서 팬미팅을 가진 후 V Live를 통해 팬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진은 팬미팅 비하인드 등을 털어놓으며 팬들과 즐겁게 수다를 떨었다.





아니라 거대한 방주에 탑승한 주인공 일행과 돈 많고 높으신 분들이 살아남았다는 것과 거대 지진과 쓰나미 등에 의해 문명이 싹 쓸려나간 듯한 상황이라 기분도 좀 그랬긴 했네요. 그리고 CG 특수효과도 한 달 이후 개봉한 '아바타'에게 발려서... 그러고보니 아바타도 개봉 10주년인데... 이미 지난해 여름에 재개봉을 했기 때문에 또 개봉할지는 미지수로군요. (연봉 29억 + 계약금 10억 = 총 39억) 똑떨어지진 않아서 신기 떡볶이 먹으려고





매일 운동 꼭 하게 하시고요. 건강한 육체에 건강한 정신^^안 되면 실비들어 도수치료라도 . 랄쥐총량의 법칙 20세 아가들의 좌변덕 우불평을 잘 견뎌내시려면 엄마가 잘먹고 잘 자는 게 필수시고요. 애들은 앞으로 맛난 거 먹을 날 많으니, 살 날이 덜 남은 우리가 잘 먹어야죠. 연안식당 연포탕이랑 모듬회셋트 놓고 어젯밤 망년회했는디, 추천해욤^^ 학원은 진도 이정표일 뿐입니다. 현우진 문제푸는 쇼 영혼없이 구경하고 학원



뒤로도 접근 가능하게, 2층에서 1층으로 빨래를 내릴 수 있는 슈트 - 아늑하고 큰 창문이 있는 욕조실, 레고를 많이 전시할 수 있는 공간, 아이들이 재밌게 숨고 놀 수 있는 공간 - 결국 이루지 못한 당시 계획으로는 펜트리룸(추후 펜트리 장으로 교체), 윈도우 시트 등이 있네요. 그 외에 애매모호한 부탁으로는 - 볼때마다 가슴찡한 독특한 공간이 있었으면 좋겠다. - 집 구조가 복잡하면 좋겠다. - 아이가 숨고 놀 수 있는 공간들도 있으면 좋겠다. 등이었습니다. (2층 화장실에서 빨래를 넣으면 1층 세탁실로 빨래가 떨어집니다. 저





수 없는 것은 전에도 얘기했죠? 전 : 네, 손은비(야마카와)씨의 명의였었죠? 네.. 알겠습니다. 전화는 이제 해지를 해도… 아! 전화는 이제 안가지고 계시겠네요? 김 : 네, 전화기는 안쓰고 있습니다. 전 : (전화기는)안쓰고 있습니까? 알겠습니다. 해지해주십시요 라는 뜻이니까 해지하겠습니다 김 : 자~ 메일을 (김경행 변호사측에) 보냈으니까 답장을 하시고 싶으시면 저에게 답장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전 : 네, 알겠습니다. 아이들의 영상에 대해서는





레이다 알림이 좌우측 설정이 불가능하다 우측만 가능한데 영 보기 불편하다 (디테일이 언제나 부족한 가민 스타일..ㅋㅋ) 달리다가 잔 진동으로 정렬이 틀어지진 않는데 고글 썼다 뺏다 하다 조금씩 틀어진다 ( 손으로 만짐) 정렬이 편한건 그나마 다행 문자나 기타 노티 알림이 한글일 경우 깨진다 (한글폰트 없..ㅋㅋ) 온도가 화씨로만 표기된다 ㅠ ㅠ(버그라네요..이런 씁.) 총평 20 만원 정도면 레이스 라이딩 스타일인 분들은 한번은 지를만 하다 봅니다 (50~60주고 살물건은 절대 아님 이건 확실 함) 랜도너 스타일이신분들은 8시간의 배터리 압박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