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래에서 첫골은 누구였어? 진짜 포체티노가 가자니가 선수 잘 데리고 왔네요. 무리뉴의 토트넘 어떨까요? 근데 에릭센은 가나요? 안가나요? 무리뉴 뭔 전술을 가져온거지 바로 주말 경기부터 포체티노가 없다니 [단독] 손흥민 父의 분노 "계약서 쓴 적 없다, 배신감에 참담" Q. 포체티노가 휴식기를 갖는게 좋아 보여? 포체티노 경질 뒷이야기라고 기사 나왔는데 읽어보세여 관심있으심 토트넘 포체티노가 감이 너무 많이 떨어졌다는게 보이는게



이유가 있음ㅋㅋㅋ 시발티노 흥민이보다 포체티노를 더 좋아했었어 ㅠㅠ 지금은 흥민이한테 처돌게됬지만 포체티노 감독님 ㅠㅠㅠㅠㅠ 셰필드 추가골 2:0 맨유 이번경기 지고 다음경기 지고 토트넘에게도 지면 포체티노 맨유감독 될수도 정확히는 내일 새벽이지만~ ㅋ 국민구단 VS 예전 국민구단 대결 솔샤르, 무링요, 포체티노 모두 집중 할 듯 궁금한데 보기는 글렀내요 . 맷로)바이에른뮌헨은 포체티노를 놓치기 싫어함,





예상은 했는데 막상 이렇게 확 닥치니까 싱숭생숭? 아 그냥 뭐라고 딱 설명을 못하겠음ㅠㅠ 니똥 니가 치워 좋은일 나쁜일 다있었지만 좋은일이 더 많았고 토트넘에서 더할나위없었어 절대 못잊을거야 포체티노 ㅠㅠ 위약금 조항에 올해 다시 EPL로 오면 위약금 반환 조항이 맨유 솔샤르 올해는 버틸듯.. 포치는 오히려 뮌헨쪽으로~~~ 아님 이번시즌 쉬고 내년에 EPL입성..ㅎ 손흥민 “심려 끼쳐 죄송…본연 역할에 최선” “계약서 안 써…사인 권한 맡긴 적도 없어” “손흥민 염두에 없었다면 계약 철회했겠나” 손흥민(27·토트넘)의 아버지 손웅정(57)씨는 에이전트사





두렵고 무섭다. 일이 너무 급작스럽게 진행돼서 조금 막막하긴 하지만 박지성 선수나 김연아 선수 케이스를 참고해서 흥민이를 전담할 에이전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에이전트 못하면 어떤가. 흥민이가 공만 찰 수 있으면 된다. 나는 원래 집도 없고 차도 없고, 가진 것 하나 없었기 때문에 흥민이가 축구만 해도 먹고 살 수 있는 것이 감사할 따름이다. Q : 포체티노 감독이 경질된 후 이적설이 제기됐는데. A : 지금 흥민이가 새로운 감독님이 오셔서 경기에만 집중해야 할 때다. 다행히 어제(23일·현지시간) 경기는 결과가 좋았지만 새로운 감독 체제에서



스타일의 선수다. 토트넘의 포체티노 감독이나 대표팀의 신태용 감독 시절 손흥민의 능력이 가장 극대화된 것은, 골문에서 최대한 가까운 최전방에 배치하여 손흥민의 장기인 득점력을 살리는 데 초점을 맞췄기 때문이다. 축구사상 최고의 선수로 꼽히는 호날두나 메시도 커리어 초반에는 윙어로서 활약하던 시절이 있었다. 하지만 나이를 먹어가며





것을 안다. 어렸을 때부터 남다른 '자세'가 갖춰졌기에 쉽게 쓰러지지 않을 수 있는 것"이라고 말한 뒤 "단순한 플레이뿐 아니라 그런 마인드까지 대표팀에 긍정적 영향을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력부터 마인드까지 '본보기'가 되는 플레이어. 한국 축구는 지금 꽤 괜찮은 리더와 함께 하고 있다. 최근 성적 말잇못이긴 했지만 지난 시즌이 워낙 좋았어서 조금쯤 더 기회 줄거라 생각했는데 뭔가 좀 충격이야 이게 잘된건지 뭔지도





세트피스때 대놓고 가담을 시키더군요 너도 키크니까 가담해라 이런식 오늘 헤딩 두번이나했죠 ㅋㅋ실제로 헤딩으로 골까지 넣을뻔했었음 골키퍼선방에 막혔지만.. 무리뉴 스럽게 선수를 쓰는거 같습니다.. 물론 명장 기준은 다 다르고 포치 밑에서도 배운거 많았겠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포체티노가 명장이라는 생각은 안들어서ㅠㅜ특히 요즘은 더 맘에 안들고... 그래서 과거 퍼거슨 지금은 펩 클롭 이런 감독 밑에서 뛰는것도 보고싶어 더 많이 성장할것같음ㅇㅇ 괜히 논란글될까봐 그런데 특정팀 갔으면 좋겠다는 글 절대 아니고 저런 감독 밑에 있는거 보고싶다임 말그대로 나만의 소취ㅋㅋㅋ태클ㄴ





스타디움에 있었던 BBC풋볼 수석기자 필 맥널티가 홈팬들의 분위기를 전해왔다. 영국에서도 충격적인 포체티노의 경질, 그리고 무리뉴 선임. 이것만으로 엄청난 화젯거린데 이번주 이피엘 전체 일정 중 제일 첫번째 경기 그리고 유일한 21:30분 경기!(다른팀들은 00시부터 시작). 영국의 모든 관심이 토트넘에 쏠리겠네요 손흥민 발톱의 때 정도 될거 같네...그거도 안될지도...ㅇㅇ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상 오져 셰필드전 무승부에 대해선 "공정한 경기였다"고 평가하면서도 "탕귀 은돔벨의 몸 상태가 좋지 않았다. 그는 경기에서 전혀 안정적이지 않게 느껴졌다. 그 부분이 팀에 영향을 미쳤다"고 지적했다. 포체티노 감독은 실망감을 감추지 않았다. 그는



확률이 높아보이는데 멘탈이야 걱정안하는데 별병신같은 말들을 듣고 있어야하는 그 상황이 너무 싫다 ㅅㅂ인종차별 다 꺼져 그렇데 그렇게 우풀백 키워쓴다고 자신있게 외쳤으니 다 데려가라 더비 활활 타오를 듯 감독의 기초 중의 기초 선수 기용을 제대로 못하는 포체티노 무리뉴는 데뷔전부터 다르잖아요 이게 명장과 그냥 감독의 안목의 차이입니다 무리뉴 감독의 능력도 있지만 선수들도 각성을 한 것 같아요. 아마





풀타임을 뛰고 있습니다. 손흥민의 체력저하를 우려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 사람들은 무리뉴를 정말 과소평가하는거 같네요. 무리뉴가 언제 선수 체력 퍼지게 만들어서 아작낸적이 있습니까? 맨유 시절처럼 너무 못해서 안내보낸 경우는 있어도 선수 체력 아작낸 경우는 없습니다. 특히 공격수는 말이죠(수비는 대체제가 없어서 그런적이 좀 있습니다만..). 당장 다음 바이에른 전에서는 케인의 휴식을 공언했구요 (정작 케인이 손흥민보다 더 많이 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