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쪽지 주세요 ㅎㅎ 나름 팁 있음요~ 참고로 이번 로얄석 165만원 ㅎ 4층도 다 나가고 3층만 조금 남았네요 28만원 짜리 인데.... 서울 경기도 잼있게 봤는데 4층 표 남는거 나오면 가던지 아니면 그냥 집에서 봐야겠네요ㅠ 두근두근 메인경기에서 싸워야 할 상대 선수가 K하트 날림 오르테가 2위 맷집 좋고 유일하게 진경기가





UFC부산) 가격표 UFC부산) 코좀 vs 오르테가...gif 부산분들 ufc 12월 보러 가시나요? ㅋ ufc부산 티켓 거의 다 팔렸군요ㄷㄷㄷ 정찬성vs오르테가 12월 UFC부산 메인경기 확정 UFC부산) 광화문샷 정찬성 vs 오르테가 12월 21일 UFC 부산 정찬성vs오르테가 확정 오늘자 격투기 대회 UFC 부산 기자회견 .gif 정찬성vs오르테가 12월 UFC부산 메인경기 확정 UFC부산) 최두호 상대 정해졌네요. 서울대회 때 비교하면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옥션에서 하루 일찍 티켓 오픈해서 좋은 자리 놓친 팬들 빡침. GIF GIF 벌써 현지화 완료된 오르테가 ㅎㅎㅎ 경기를 떠나 팬 많이 생길 듯 합니다. 한국에서 두번째로 열리는데 아마 티켓 전쟁일듯 ㅎㅎ 전 갈거 같네요..지난 서울경기가 한국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열린다고 입털었는데 역시 확실한건 없네요 ㅋ 지난 한국 ufc때 보러 갔는데 꿀잼.. 부산 화끈한 팬분들 많아서 더 잼있을듯요 ㅋ 티켓/원하는 시트 원하는거 예매 하고 싶은 분들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