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유비님 12. 락밴드 버스터즈 13. 에이프릴 진솔님 14. 가수 에릭남님 - 유포리아 1억스밍 달성 축하해 정국아 축하해!!!!!! 피노키오에서 이유비랑 캡 좋아했음 개뜬금인데ㅋㅋㅋ 신예은 사진





오늘 본방 달리고 하면서 느낀건 뭔가 연기하는게 신나신나 하는게 느껴져ㅋㅋㅋ 아 이걸 어케설명해야하는지 모르겠당ㅠㅠ 여튼 여기서 녹두캐라는 장동윤 아니면 진짜 어쩌냐 할정도로 소화너무잘하고있어 진심 와 난 장동윤때문에라도 이드라마 끝까지볼듯 강아지, 고양이 좋아하는 아재가 방송보다가 눈물을 ㅠㅠ 캐나다로 입양간다고 합니다. 이유비 이쁘고 착한데...엄마만 아니였어도 내가 세배는 더 이뻐해줬을텐데 [현장] KBS 2TV 새 예능 기자간담회 [오마이뉴스 정교진 기자] 원본보기 ▲ KBS 2TV 새 예능 기자 간담회. 현장에는 프로그램 연출을 맡은





하고 나면, 가족들 아무도 못 말리는 공격 犬(견)으로 돌변했다. ‘토르’는 보호자가 가만히 있어도, TV 리모컨만 내려놔도, 이름만 불러도 무는 등 시도 때도 없이 공격성을 내보였고 실제로 보호자의 옆구리와 다리 등은 온갖 상처들로 가득했다. 게다가 ‘토르’는 식사 시간만 되면 식탁 위 음식을





준비한 것은 다양한 경험이다. 그는 두 사람과 함께 전국을 돌아다니며 반려인들을 직접 만날 계획이다. 그 과정에서 얻는 경험을 토대로 훈련 또한 이어간다는 목표다. 강형욱은 "제자보단 동료라는 생각으로 함께 생활하고 있다. 기대도 되고 부담도 된다"고 전했다. 안소연 PD는 "전국의 모든 종류의 강아지를 보고 훈련시키는 연예인의 모습을 보실 것"이라면서 "스타 연예인 반려견의 훈련이 필요하다면





맞추었다"고 밝혔다. 이어 "홈페이지 시청자 참여 게시판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해외 촬영도 기획 중에 있다"라고 말했다. 반려견 훈련사 도전기 '예능 대부' 이경규와 배우 이유비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반려견 훈련사'에 도전한다. 그리고 대한민국 대표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이를 돕는다. 강형욱은 반려견의 호칭을 두고 "최근 개, 애완견 등 호칭의 인식이 많이 바뀌고 있다. 반려견 문화에 대해 말하고 싶다"라고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반려견 훈련사에 도전하는 두 명을 위해 강형욱 훈련사가





대해 잘 모르고 두렵다"라고 말했다. 이유비의 지원서를 받은 강형욱 훈련사는 "나는 TV를 보고 싶은 것만 본다. 자연 다큐를 많이 봐서 솔직히 잘 모르는 분이다"라고 말했다. 강형욱 훈련사는 이유비의 일상 영상을 보며 이국적인 집안 풍경을 보고 "미국 같다"라고 말했다. 이날 이유비의 친한 지인들이 이유비의 집으로 강아지를 데려왔다. 이유비는 "언니들이 마카롱 가게를 하는데 가게가 바빠서 내가 하루 돌봐주기로 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경규는 "제 목표는 강훈련사가 말하는 세미 훈련사가 아닌 프로 훈련사다. 꼭 프로 훈련사가 될 것이다"라고 강조하면서도 "훈련만 잘 시키고 그러면 되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개들도 다 생각을 가지고 있기에 마구잡이로 하면 안 되겠다 싶었다"라고 그간 촬영 과정에서 느낀 점을 말했다. 이어 "천만 반려견 시대에서 올바른 인식을





6-7개월 나갔다. 프리 선언하기 위해서 간보러 온 걸 알았다. 인간이 뭐 저러냐 했다”고 말했다. 전현무는 이경규가 처음에는 잘해줬다며 “형님들이 많으시니까 활력소가 되길 바라면서 잘해주셨는데 말이 하도 많으니까 저한테는 이렇게 (조용히 하라고) 하셨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쁨 귀여움 귀엽ㅋㅋㅋㅋㅋ 공승연도 보이는데 저 둘도 보여 소년공화국 원준 인피니트 장동우 비투비 서은광 몬스타엑스 기현 세븐틴 우지 엔시티 천러 버스터즈 지수 이렇게래ㅐ! 조수미 송혜교 이유비도ㅋㅋㅋㅋ 한국에서의 언급만♥ 1. 다비치 강민경님



참석했다. ⓒ KBS 한편 이경규는 이날 기자간담회 자리에서 자신의 어릴적 꿈에 대해 고백하기도 했다. 수의사가 되고 싶었지만 성적이 부족했다는 그는 "방송을 그만두더라도 취미 생활이나 봉사활동을 통해 개들을 훈련시키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했다"라며 "촬영을 하면서도 힘들다는 생각은 전혀 들지 않고 너무 행복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훈련사 자격에 대해선 "국가에서 제공하는 자격증이 아닌 사설 기관의 자격증이다"라며 "보통



모습이 그려졌다. 제작진은 강형욱 훈련사에게 두 번째 훈련사 지망생인 이유비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유비는 "주변에 개를 너무 많이 키우는데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런 상황이 너무 많더라"라고 말했다. 이날 이유비의 집안 내부가 공개됐다. 이유비의 집은 넓직한 내부를 자랑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유비는 훈련사로 나서기 전부터 강아지를 키워본 적도 없고 키우는 상황도 아니었다. 이유비는 "너무 예쁘지만 사실 개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