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종원은 능숙하게 돼지를 해부한 뒤 알기 쉽게 설명했다. 돼지고기는 감자, 갈매기살, 안심, 삼겹살, 등심, 항정살 등으로 나눠졌지만 절반은 저지방의 비선호부위였다. 백종원은 "구워먹는 걸 좋아하다보니 지방이 많이 분포된 부위를 먹는다. 잘라서 구워먹겠다고 하면 삼겹살이지만, 삶거나 갈면 지방과 살이 골고루 분포된 부위가 필요하다"며 저지방 부위와 지방이 많이 분포된 부위를 적절히 혼합할 것을 제안했다. 특히 맞춤형 과외를



밤을 달궜다. 3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9시 57분부터 다음 날 0시 38분까지 방송한 '미스터트롯' 시청률은 12.524%(이하 비지상파 유료가구)를 기록했다. 수도권 기준 순간 최고는 14.2%까지 치솟았으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도 전날부터 현재까지 장악 중이다. 시즌2 격인 남자판 '미스터트롯'은 송가인을 배출해낸 '미스트롯'보다 훨씬



“그러면 힘을 써보겠다, 어떻게 고객들한테 잘 알려서 제 값 받고 팔 수 있게끔 해보겠다. 안 팔리면 제가 다 먹죠. 제가 다 먹겠습니다”라고 화답했다. 함께 출연한 양세형이 백종원의 휴대전화에서 남성의 정체를 확인하고 깜짝 놀랐다. 통화한 사람이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이었다. 양세형은 “누구지 봤다. 여기 감자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감자를 다 팔려는 거 아니냐”면서 “매주 다니면서 이분에게 사달라고 하면 되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백종원은 “이야기가 잘 됐다. 앞으로 우리가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종편 채널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첫방송 시청률이다. 동시간대 방송된 MBN '보이스퀸' 1,2부는 5.705%, 7.939%를 기록해 고정 시청층을 입증했다. 타격을 입은건 KBS 2TV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다. 전날 9.5%, 11.6%를 기록했던 '99억의 여자' 19, 20회는 8.1%, 9.1%를 기록했다. SBS '맛남의 광장'은 5.2%, 6.2%, 7.2%를 각각 기록했다. 갑자기 또 맛남의광장 얘기하네 가격이 엄청 착하네요 (못난이 감자라도 맛은 똑같음.) 광고성 짤은 삭제하고 올렸습니다. 펌. 요즘 맛남의 광장 너무 잼있게 보고 있어서 보다가 멈춰놓고한번 그려봤어유 ㅋㅋ





광장’에서는 어려운 농어민들을 돕기 위해 레시피를 알려주고 직접 장사까지 한다. “처음에 장사를 하면서 손님을 더 편하게 모으려고 가격도 깎고, 양도 많이 줬어요. 그런데 손님들이 전에 없던 칭찬을 하더라고요. 칭찬을 받다보니까 제가 변했어요. 방송 하면서도 좋은게 방송을 하면 어쩔 수 없이 선한 척 하고 공익을 위하는 척



내게는 그만한 것이 없을 때도 많아요. 뷰티에서 중요한 건 자신과 맞는 걸 찾아 꾸준하게 실천하는 것! 요즘 꽂힌 건 유산균이에요. 유산균 중요하죠! 장 건강이 곧 피부 건강이니까요. 맞아요. 한때 피부가 건조하고 트러블도 많이 올라왔는데 장이 좋아지자 그런 증상이 없어졌어요. 내가 만난 걸 그룹들은 대부분 장이 안 좋다고 하더라고요. 생활이 너무 불규칙해서라는데, 배우 활동도 만만치 않잖아요. 그래서 쉴 때라도 규칙적으로 살려고 노력해요. 나와의 약속을 지키는 걸 중요하게



백종원이 연예인들 몇명 데리고 휴게소 식당에서 장사 하는거 나오는데.... 무슨 재미인지도 모르겠고.... 이걸 왜 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그렇치 않아도 박재범이 한마디 던지는군요... 이게 방송상 재미 있을까? 멤버 맘에 든당 나는 괜찮게 나온듯 스탭들 차량인가보죠? 바닷가 휴게소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스터트롯'이 거침없는 상승세를 보였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월 9일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1,2부는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시청률 13.727%, 17.897%를 각각 기록했다.



가지 않았던 말들도 ‘아, 이런 의미였구나’ 깨닫게 되죠. 복잡한 머릿속 생각은 애써도 사라지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흘려 보내려고 노력해요. ‘내가 지금 생각이 많구나. 그래서 이렇게 힘들구나. 좀 걷자’라는 식이죠. 최근 〈걷는 사람, 하정우〉를 읽고 저도 한번 오래 걷기에 도전해보고 싶어졌어요. 영화 촬영을 마쳤으니 이제 예능에서도 보고 싶어요. ‘깝민아’의 하이 텐션이 가끔 그립거든요. 솔직히 당시에는 속앓이를 했어요. 절 섭외하신 분들도 막상 만나니 뭘 해도 조심스러워하고 지나치게 생각이





장사까지 하잖아요” ‘맛남의 광장’에서는 여러 가지 농수산물을 재료로 요리를 직접 해먹으라는 것이 목표인 프로그램이다. 실제로 못난이 감자나 양미리와 홍게 등은 한 마트에서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제일 중요한 것은 이 프로그램을 보고 시청자들이 휴게소에 안가고 직접 해먹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거예요. 또 휴게소에서 파는 레시피를 공개하는 것은 다른 식당이나 휴게소에서도 팔라는 뜻이예요. 어쨌든 농수산물들을 많이 소비하게 만드는게 목표니까요” 원본보기소유진 SNS ‘맛남의 광장’에서는 자연스럽게 백종원과 그의 아내 소유진과 세명의 자녀들도





그의 프로그램 출연 횟수는 꾸준히 증가했다. 최근 3년간 백종원이 출연한 TV 프로그램을 확인한 결과, 2017년 4개에 그쳤던 그가 2019년에는 총 11개 프로그램에 얼굴을 비추고 있다. 단순 수치로 계산한다면, 매 달 한 편씩 출연했다는 뜻이다. 이전보다 더 많은 채널에 등장하고 있다는 점도 눈여겨봐야 할 부분이다. 고정채널에 가까웠던 SBS와 tvN을 넘어 올해에는 그동안 출연 기회가 없었던 KBS 2TV('대화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