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악가의 삶을 살기 시작했다. 시청자 오금희 씨는 "SBS 예능 '스타킹'에 출연했을 때도 사연을 듣고 감동했다. 어두웠던 어린 시절을 이겨내고 성악을 시작했던 점이 기특했다. 이제 트로트 가수로 새로운 삶을 살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호중 외에도 양지원을 좋아한다고 밝힌 50대도 있었다. 그는 "KBS1 '아침마당'에서 '양산의 아들'로 화제가 될 당시부터 좋아했다. 어리지만 우직해보이고 노래도 잘 한다. 보이는게 다는 아니지만 느낌이 좋다"고 말했다. ◆60대 이상 : 정동원, 김호중 60대 이상에서는 앞서



테클을 걸지마 영상 김호중은 영화 파파로티의 실제 주인공인데요 이 영화에서 김호중이 노래하는 장면에서 대역은 세계적인 성악가 강요셉이 불렀어요. 이 분은 진짜 세계적인 월드탑클래스 성악가입니다. 독일에서 뽑은 월드베스트 44테너에 오른 한국인 테너는 이용훈, 강요셉 단 두사람 뿐입니다. 강요셉이 이 영화에서 부른 행복을 주는 사람 영상입니다. 신이 내린 소리라고 할만 합니다. 이 노래 안듣고 죽지 마세요. 꿀잼ㅋㅋㅋ 다음 라운드에 영웅vs김호중 일대일 매치 붙일듯ㅋㅋㅋㅋ





13만 / 839개 오서길 자기야 - 8만 / 112개 홍예성 그물 - 12만 / 493개 삼식이 여자야 - 18만 / 251개 강태관 대전블루스 - 15만 / 1077개 고재관 안돼요안돼 - 19만 / 926개 김호중 태클을걸지마 - 68만 / 4821개 최현상 해후 - 5만 / 129개 노지훈 오늘밤에 - 8만 / 261개 김인석 오메가쓰리 - 6만 / 329개 박경래 공 - 6만 /





진이 아닐수도 있다! 진인데 패부만 팀원으로 뽑았을리 없다 -> 김호중이 데스매치 진이다! 대충 이런식으로 대혼란 오는중 패부는 방청객이 투표하고 나감 결과는 안 보여줌 노지훈 장민호 김경민 김중연 김호중 고재근 이찬원 정동원 영탁 남승민 안성훈 김수찬 임영웅 황윤성 류지광 강태관 김희재 신인선 나태주 이대원 -> 이 팀 폴댄스(?) 함 팀전





도전정신이 훌륭하다고봅니다 미스터트롯은 그 프로그램의 취지에 맞게 새로운 도전에 과감히 도전한 사람을 뽑아주는게 당연하다고봐요 송가인이 국악을 뚨고 나온거처럼 김호중 흥해라 김호중씌라고 맨날 부르게 됨 ㅋㅋㅋㅋ 이름 부르기 무서운 그대.. 꼭 김호중 이라고 해야할 포스란 말이다ㅜ 다정 김호중씌라고 맨날 부르게 됨 ㅋㅋㅋㅋ 이름 부르기 무서운 그대.. 성량도 좋대 심지엌ㅋㅋㅋ 그래서 슬슬 싸우기 시작(?) 다섯명중에 동원이 예선진(김호중) 임영웅 영탁은 꼭 넣으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에 별세했다. 녹화 중 비보를 들은 정동원은 급히 경남 하동군에 마련된 빈소로 향한 것으로 알려졌다. ------------------ 이찬원 인기 무엇 ㄷㄷ 20대 30대 40대 다 좋아하네... 나도 포함... 자막에 보니 독일 유학 후 세계적인 성악가가 되었다고 하는데 그건 아니구요(세계적인 성악가라니? 허허~~~자막 참ㅠㅠ) 트롯으로 전향하는게 잘한 선택인거 같네요. 성악해서 밥 먹고 살기 힘들죠. 김호중 미스트롯





유툽 댓글 구경하는데 진짜 세대별로 다르다 [TF설기획-미스터트롯③] 미리보는 진·선·미...20→60대가 뽑은 우승후보 미스터트롯 성악가 김호중 영화 파파로티의 실제 인물 송가인 홍자처럼 라이벌각 잡혔다ㅋㅋㅋ 김호중 나왔다ㅋㅋㅋㅋㅋㅋ 아 김호중 찬열 보이는데 김정은도 보인다는 글 계속 생각나 김호중 이대원 임영웅 셋 다 91 미스터트롯 영탁 전 별루더라구요. 캬 존나 잘해 역시 결승은 임영웅vs김호중이다 3등은 진또배기 가즈아!!! 오늘 김호중도 무대했어? 오늘 미스터트롯 대망의 데스매치 대진표 나 오디션 프로 1위 틀려본적 거의 없는데ㅋㅋ진 임영웅 같애 김호중 진짜 잘했으면좋겠다 무대ㅋㅋㅋ



잘하네요, 왜, 영탁을 한번도 몰랐는지, 이런 제가 너무 신기하네요,^^ 사내란 그 노래처럼 영탁이 꼭 그렇게 사내처럼 살것 같은데 막걸리 한잔 이란 노래도 참 좋네요, 트롯이 이렇게 심금을 울리는 노래란건 처음. 미스터트롯 대진을 보니 미스트롯은 아무것도 아닌..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 참가자들의 팀미션 곡을 음원으로 발표한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 오늘(24일) 낮 12시에 참가자들의 '팀미션 베스트' 음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팀미션 베스트' 음원은 지난 16일 3회, 23일 4회 방영분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열렬한 환호를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피식 웃음나옴 셋이 동갑이야ㅋㅋㅋㅋ 노래잘하는건 맞는데 김호중이랑 영탁은 인상이 좀 그렇네요. 호감이 안생겨요. 천명훈 지목하고 변명아닌 변명하는것도 글코. 고고 뭔 축구장에서 달리기해서 껐는데 뒤에 무대 나왔다니ㅠ시벌 7:4 영탁 승 원덬의 승자 예상은 정동원, 고재근, 영기, 신성, 양지원, 옥진욱, 임영웅, 김수찬, 신인선, 김희재, 강태관, 이찬원, 이대원, 김호중 예상~~ 기사에 따르면 요 매치업 중 11:0 매치업이 나왔다 함. 이게 트롯은 실력도 실력인데 한이라고



등장하고 끝날 각 이찬원 장민호 영탁 임영웅 김호중 김수찬 그룹 가즈아 김호중이 잘하는 편이야? '미스터트롯', 데스매치서 '11:0 압승' 괴물보컬 등장 이도진>강태관=나태주=노지훈=미스터붐박스>임영웅=이대원=김호중=신인선 김호중 살찐 안재홍 느낌 남 미스터트롯에 잘하는 몇명 빼면 미스터트롯 장민호 이사람은 인기없어? 보고 존나 인기잇을줄알았는데 '미스터트롯', 데스매치서 '11:0 압승' 괴물보컬 등장 김호중 나왔다ㅋㅋㅋㅋㅋㅋ 미스터트롯 이대원은 어떻게 살아남았는지?? 유투버 하늘 원픽은 김호중이랰ㅋㅋㅋㅋㅋ 김호중 임영웅 둘중 하나가 진 할것같아 김호중은 왜 나온걸까?? 미스터트롯 타이틀 임영웅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이네 미스터트롯 이 구성으로 콘서트 돌면 ㄹㅇ 회차마다 매진가능할 거 같음 미스터트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