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니었어봨ㅋㅋㅋㅋ 딴 선수들이라면 인터뷰로 내롤아니다 어쩌고 언해피 진작 의사 내뱉었을듯 출처 무리뉴 인터뷰 대충 요약 역사는 우승 안하면 의미 없다(?) 무리뉴 성적표 ㅋㅋㅋㅋㅋㅋㅋㅋ 쓰레기라는 표현은 아닌거같고 중국축구가 왜발전이없는건지 기자들수준보고 알았다 이거같아요 ㅋ ㅋㅋㅋ 부상 존나 너무하긴하는데 선수탓 안하는 포치이지만 포치 미쳤을때 까이고 무리뉴는...네.. 무리뉴 전술 기준 말고도 토트넘 이번 시즌에서 공격포인트 제일 높잖아 진짜 인터뷰 생각할수록 섭섭하다..ㅋ 무리뉴 저딴식으로 인터뷰 하는거주터 전술 그대로에 선수 갈아쓰는거 안그래도





연장에서 역전골쳐먹고 광탈하는 게 어떤기분인지 너네도 한번 느껴봐야 이게 얼마나 좆같은건지 깨달을거야....아직 체감은 안되겠지 파리한테만 그랬냐? 응아니야 그시즌 맨시티전,리버풀전, 맨유전 ,아스날전 죄다 그짓거리했어 ㅇㅇ 맨시티전 2경기, 맨유전 등등 싹다 그짓거리하다가 스코어상 우세한상황인데도 or 명백히 전력 우위인데도 골 쳐먹혀서 비김





변한 것 같습니다. “He was at United for two years, I think. We just want to keep smiling after the game when we see the fans. We want to get the best result for him and for ourselves as well.” 아마 그는 맨유에 2년 간 있었습니다. 우린 그저 경기 후 팬들을



at home and just before Christmas so I’m hoping we can give the fans something to celebrate if we can get the three points - that is what is in our sights. We have to be ready for this one. It is a tough opponent of course but we know our quality and we know that we can beat anyone on our day." 경기를 앞둔 21일 토트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리뉴 감독과 주요 선수들의 인터뷰를 실었다.





이게 다 무리뉴가 좆같이 행동해서 그런거야ㅠㅠ 애슬레틱)토트넘의 1월이적시장 플랜 이제 무리뉴 인터뷰를 봅시다 (주모) 무리뉴 인터뷰 중 손 박 둘 다 언급 무리뉴랑 호날두는 국적도 같은데 서로 싸우는게 신기해 무리뉴랑 램파드 인터뷰 존나 비교되네 여기 팀에서 케인 원맨팀 소리 나오는 걸 항상 꺼려하지 않았냐 ? 무리뉴 인터뷰 뭐라할까 무리뉴 감독에 대한 추억... 무리뉴 인터뷰 존나 기분나쁜데.... 오늘 쏜흥민 경기 끝나고 무리뉴 인터뷰 영상입니다 ㅎㅎ 무리뉴 공식인터뷰에서 손흥민 극찬에 박지성 언급까지 공계-무리뉴



개빡치는데 흥민이는 시키면 시키는대로 열심히 하니까 그게 너무 안타까워서 더 빡침 솔직히.... 그나마 흥민이랑 웅장좌 딱 필요한 타이밍에 알아서 잘 이적하니까 그거 하나 믿고 있음... 그냥 이적했으면 좋겠음 -흥미롭게도 토트넘의 1월 우선순위는 수미가 아닌 공미와 윙어임. 오히려 올리버 스킵은 임대를 갈 수도 있음. -브루노 페르난데스는 여전히 타겟.무리뉴는 이달 초 '스포르팅의 요구 금액 €70m을 맞춰줄 수 없다' 라는 인터뷰를 했지만 이는 스포르팅 압박용으로 보임. -또 다른 타겟은 QPR의 에베레치 에제. 하지만 요구 금액이 £20m이라 실현 가능성은 적어 보임. -에릭센은





이건 거짓말아님 지난시즌을 생각해봐 니네가 농어촌전형으로 챔스간걸 엄청나게 대단한냥 뽕을 빨아서 그렇지 그시즌도 선수다합쳐서 구단가치 40M 밖에 안되는 팀상대로 유로파결승에서도 텐백으로 뚜드려맞았자너 이런게 차곡 차곡 쌓이게 되다가 딜미터리 터지는시기가 올거야분명 "트렌스퍼 마켓보면... 맨유의 구단가치가 xx팀보다 더나가는데, 꼭 그렇게 해야할까? " 씨발 그짓거리도 한두번해야





‘이브닝 스탠다드’와의 인터뷰를 통해 “우리는 라이벌 팀과 거래하는 것에 대해 두려움이 없다”면서 “선수가 재계약을 맺기 위해선 조건 뿐 아니라 팀에 남고 싶어하는 의지도 필요하다. 계약이 끝나는 선수는 스스로 거취를 결정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대머리: 마지막이야 제발 사줘 ㅋㅋㅋㅋ레비야.. 니 같으면 사겠냐.. 좀 있으면 공짠데.. 무리뉴에 대해 인터뷰 했었나봐 댓글들도



소식에 취재하러온 독일언론사 언뜻보면 공손히(?) 두손모은것같은 레버쿠젠 구단주 할아버지에게 말로만 듣던 차붐의 사인을 받으려는 독일 꼬마들 1899년에 창단한 프랑크프루트 역대 11에 선정된 차범근 레버쿠젠 구단 박물관에 있는 스타중 한명으로 차범근 코너가 있다 프랑크푸르트 시내 ‘빌리 브란트 광장 지하철 역(Willy-Brandt-Platz Station)’에 역대 구단 전설이 기둥에 새겨져있고 차범근도 보인다 독일월드컵 당시 독일국가대표 훈련 경기장 방문 장내 아나운서가





한두번이 아니라 ㅋㅋㅋㅋ 무리뉴가 인터뷰 병신처럼 한적도 있긴한데 저런경우도 존나 흔해서 걍 무리뉴껀 영문전문확인 필수임 그거 보고 자기가 판단해야함 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e Brazilian was excitedly saying last week that the new head coach's arrival meant he could now play in his favoured winger role, rather than as a makeshift forward. The problem is, and it's one that Pochettino found early on, Lucas does not fulfil the basic requirements of a winger. He does not run toward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