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막 돌아다니고 아무 생각 없이 관중석에서 혼자 오도카니 앉아있다가 팬들한테 잡혀서 못빠져나옴ㅋㅋㅋ (아 이거 진짜 어이없었ㅋㅋㅋㅋ) 의외로 개그캐인것 같던데? 방송에 안나와서 그렇지... 친한 사람들하고 티키타카 모먼트 있으시더라 + 남매들이 외모 거푸집수준... (형님 누님 둘다 오심) 무엇보다 떡국장사 축하합니다!!!!은퇴따위 생각도 하지말아줘!! 떽 그리고



꼴등 ㄷㄷ 네임드 문윾박 탈락함... 세대교체 ㄷㄷ 김태하 루키 귀여운데 어울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희찬 그 분위기에 갑자기 샴푸웅앵웅 나오는것도 웃기고 ㅋㅋㅋㅋㅋㅋ 중계진들 당황하는것도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쓰면서 선수들 등장곡 정리하려고 봤는데 윤필재 The Greatest Show (위대한 쇼맨 OST) (근데 등장할 때 노래를 방송에서 bgm으로 깔아놔서 실제 등장곡인지 확실x) 허선행 풍문으로 들었소 (장기하와 얼굴들) 최정만 불타오르네 (방탄소년단)



어찌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자기 체면을 손상시키는 사람이 있겠습니까? 이같은 지시는 더욱 듣기를 원치 않습니다.” 하였다. 나는 또 말하기를, “이 사람이 올 때에 우리 주상(主上)의 명령을 받자왔는데, 우리 주상께서는 사람의 원행(遠行)하는 것을 염려하시며, 이곳에 와서 유련하는 기일도 15일을 넘기지 못하도록 정녕히 말씀하셨습니다. 벌써 15일의 기일도 멀지 않았으니 바라건대 잘 주선하여 빨리





김기수보고 형이라 그래서 찾아봤는뎈ㅋㅋㅋㅋ 나도 제목으로 초쳐야지. ※김기수 엉덩이에 탄력크림 바름※ 검사님 왈, '거기서 고기잡이 했으니 너는 간첩이다' 예고로 이승호 박정우 결과 알게된거같아 ㅋㅋㅋ (존나스포될수있음) 개그맨 김기수 근황 씨름의 희열 출연 선수들 경기 외 각종 영상 모음 붉은 방 (스압) 강타 근황 .jpg 세월호 희생 단원고 학생 아버지, 스스로 목숨 끊어 카트 리그 개인전 결승 실시간 현재 이변중 ㄷㄷㄷㄷㄷ(세대교체) 선수들 등장곡 깨알같다 ㅋㅋㅋ멋있고 귀엽고 웃기고



캐릭터 뭐지 근육몬? 그런 느낌이었어. 의외로 발랄하시던데 이분도. 뭔가 과묵 캐릭터는 전혀 아니더라고! 일단 결승 경기를 하는데 걱정이 1도 안되고, 음 우승은 윤필재겠군 같은 느낌이었다 ㅋ 이승호 : 팬 많이 왔음. 기럭지가 저세상 기럭지 (종아리가 말도 안되게 길고 손이 너무 예쁨). 대충 입고



각각 맡았다.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씨름의 희열' 첫방송을 보지 못한 기자들의 궁금증에 답해봤다. Q. '씨름판 오디션' 프로그램인데, 새로웠나? A. 오디션 프로그램이 홍수처럼 쏟아지고 있지만, 한 마디로 표현하면 새롭고 신선했다. 정통 스포츠 종목을 다룬다는 점에서 더욱 호감을 샀다. 공익과 재미 모두 잡았다. '씨름의 희열'은 유튜브, SNS를 통해 '씨름'이 화제가 되면서 만들어졌다. 이만기는 이 같이 씨름이 재조명 되는 것에 대해서 "멋있고 씨름 기술이 다이내믹하기 때문"이라고 짚었다. '씨름의 희열'은 전





A. '씨름판 오디션' 프로그램인데 이만기가 해설위원으로 나오니 관심이 집중되는 것은 당연지사다. 이만기는 이름만큼 무게감이 있었고 중심을 잡아줬다. '씨름의 희열'에서 이만기는 선수들의 경기를 분석하는 역할을 맡았다. 선수들이 쓴 기술을 설명하며, 왜 그가 이겼는지 설명했다. 프로그램의 정보와 전문성을 담당한 그는 씨름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해서 꿈 속 환자의 얼굴을 직접 보는 일은 없었다. 하지만 혜주는 이미 그 꿈 속 환자의 정체를 알고 있었다. 혜주가 태어나기도 전에 폐암으로 돌아가신 아버지. 흐릿한 흑백 사진으로 밖에 만나보지 못한 아버지. 혜주는 꿈속에서 그 아버지를 수술하고 또 수술했다. 수술을 하는





허리를 숙여 소포를 들어올렸다. 뭐가 들었는지 약간 묵직한 느낌이 들었다. 혜주는 소포를 들고 얼른 안으로 들어갔다. 2. 87년 여름이었을까. 혜주와 진규는 초등학교 4학년을 한 반의 회장과 부회장으로 지냈다. 둘은 전교 1, 2등을 다투는 사이였고, 다만 혜주가 여자라는 이유로 부회장에 낙점이 된 것이었다. 혜주는 어린 나이에도 그것이 불만이었다. 해서 진규와도 그다지 친하게 지내고 싶은 마음이 없었다. 여름 방학이 끝나고 새로 반장과 부반장을 선임하게 된



기자들에게 ‘정치인 누구에게도 신세진 거 없다. 딱 한사람, 김무성 대표한테 미안하다’고 한 이유가 그런 일(밀사 파견)이 있었기 때문이지.” ━ #한병도· 강기정 청와대 정무수석 만나 쓴소리 그는 문재인 대통령과 당 대표를 1년 10개월간 같이 했다. 직접 문 대통령과 대면했던 일화도 몇 가지 공개했다. -문 대통령과는 원래부터 잘 알았나. ”그건 아닌데 인연은 깊지. 내 경남중 1년 후배인 데다, (문 대통령) 고향이 내 선거구(부산 영도)지. 문 대통령은 거제에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