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어 볼 생각 없나? 이번 사태에 대한 안내문 같습니다.... 원필이 복면가왕 영현도운 tmi뉴스 영현이 먹짱보이즈 영현원필 6시내고향 << new! 틀니 압수 홍삼캔디 압수 한국인의 밥상 시청 압수 6시내고향 시청 압수 나는자연인이다 시청 압수 게이트볼 압수 가요무대 시청 압수 연양갱 압수 박하사탕 압수 베지밀 압수 등산용지팡이 압수 돋보기 압수 송가인 압수 아침마당 압수 엌ㅋㅋㅋㅋ





노년층이 좋아하는 프로그램 6시내고향 오늘은 데식 안 나와? 다음주에 6시내고향 출연하는 데이식스.... KBS 디폴트로 틀어놓는 어르신들이 꽤 많더군요 6시내고향보니 지금 성게가 제철이라네요? ㅇㅈㅍ) 데이식스 6시내고향 나온대ㅋㅋㅋㅋㅋ 헐 데식 6시내고향 나온대 데이식스 여섯시내고향 나오는거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빙신 늬우스 중국어 자막이 깔리기 시작한 6시내고향 데식 요즘 나오는 프로들 왤케 알차냐 진짜 너무 좋네ㅋㅋㅋㅋ 할아재들 압수 드립이 많군요 띠용 데식 6시내고향 나와? 광공 6시내고향 본방사수 6시내고향 이쯤되면 ㄹㅇ 부를때 됏서요 데식 요즘 나오는 프로들 왤케 알차냐 진짜



아 6시내고향 나오는거 아직도 웃겨 6시내고향에 데이식스 나오는거 보고 띠용???? 동물의 왕국, 6시내고향, 전국노래자랑, 가요무대, 불후의 명곡, 진품명품, 열린음악회, TV는 사랑을 싣고 또 뭐 있을까요? 적고 보니 거의 KBS1이네요 ㅋㅋ 그날만이었나ㅠㅠ 궁금했는데 데이식스 원필의 소원이 6시내고향 출연 (할아버지가 자주 보는 프로여서 자기가 여기에 나오고 싶다고 함) 전국노래자랑이나 6시내고향같은



하려다가 어른들 계셔서 참았는데 밥 먹기도 전에 기분이 안좋아 제껏만 안 먹는다하고 저는 주문 안했네요 자양전통시장 초입에 6시내고향 방영됐던 칼국수집 입니다 뭐가 더 안돼 방금 예고편 방송됐어 ㅋㅋㅋㅋ 6시내고향 예고 도운이 브이앱 데장 트위터 영케 인스타 빠진거 없겠지? 복습 끝 다들 잘자❤ ㄷㄴㅇ 심사위원은 금품을 받지



프로그램들 있는게 클겁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유지되는 시청률이 있을수밖에 없고, 그거 믿고 더 막나가는 거 아닐까 생각합니다. 보배엔 성게가 없으니 유게에 야짤 올려주실분? 저는 지금 부캐가 두달짜리가서 ㅈㅅ ㅠㅠ 신기ㅋㅋㅋㅋㅋ 원필이 소원 이루어짐 데이6가 6시내고향에! 이런 느낌 계엄 관련 보도 없음 계엄과 황교 관련 보도 없음 국민의 방송 케빙신 본 방송은 소중한 국민의 수신료로 만들어 집니다. 내놔 다시! 쓰벌럼에 케빙신드라~ 볼껀 6시내고향 밖에 없다! 코악~~~~~~퉤! 6시 내고향 여자 진행자 참하고 이뻐요♥ 자네 마봉춘의 뒤를



유툽에 예고편 추천 영상으로 떠서 ㅅㅂㅋㅋㅋㅋㅋ근데 썸네일이 원필 울고있는데 시켜줘 농수산시장 라이브 고고 원필이 복면가왕 영현도운 tmi뉴스 영현이 먹짱보이즈 영현원필 6시내고향 << new! 울 깜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르신들 6시내고향 전국노래자랑 많이들 보시죠 보게 도ㅣ더라도 먼 훗날 일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저보다 어른들과 식당에 밥먹으러 들어왔는데 들어오자마자 묻지도 않았는데 어서오세요는 못할망정 인상 쓰면서 "카드 안돼요" 라고 말을 하네요... 그럼 현금영수증 해달라고

않습니다 ... 주민등록증 1910년생 인증하심 저녁 먹으며 같이 보시던 어머니 엄청 놀라심 "80대 시골 노인처럼 보이는데 110살이라니!" 사진은 손헌수가 고구마 캐다 시장에 찬거리 사러 나가셨다 돌아오시는 할머니 소개받고 놀라 민증 인증 후 집에 모셔다 드리는 장면 요즘 6시내고향에서 오만보기로 나오시던데 ㅎㅎ 다음주에 방송 볼때면 아니 내가 진짜 6시내고향을 보고 있단

너무 좋네ㅋㅋㅋㅋ 모야 6시내고향 예고 새로운거 떴는데 마지막에 필이 울엉ㅠㅠㅠㅠㅠㅠㅠ KBS 드라마가 안 망하는 이유 데이식스(DAY6), “6시내고향”에 전격 출연한다고?! 나 진짜 데식 덕질 하면서 6시내고향 보게 될 줄은 몰랐어ㅋㅋㅋㅋㅋㅋㅋ 자양동 전통시장에서 밥도 못먹겠네요ㅋㅋㅋㅋ 겟잇뷰티보는광공 vs 6시내고향보는광공 6시내고향에 데이식스 나오나보네 휴 오늘 떡밥 이제야 다 달렸다 존나 납득이 안가네;; 6시내고향처럼 자막이라도 띄워라 어제 6시내고향 영광 110세 할머니 믿음이아빠 이정용 오늘 바써영 아 6시내고향 나오는거 아직도 웃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