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행동할땐 언제고 이제는 씨제이가 어쩔지 모르니까.. 어떻게 해야할지... 이러는거 좀 모순같네ㅋㅋㅋ 모여서 화력 보여줘 놓고는 이젠 암것도 못한다고? 일 이렇게 커질줄 당연 몰랐겠지만 결국 씨제이 악행 같이 밀어준꼴 누가 수혜자이며 기획사 까발리고 대놓고 유착이있고 거기회사에서 프듀나온애들이 의문스럽다등등 피디수첩이 누군지 유추하게 힌트주고 아이오아이 워너원 아이즈원 엑스원 프로미스나인 힌트투척... ㅇ 걍 존나 갑갑 공중파고 뭐고 존나 관심 없고 그냥 놔주기만 했으면 좋겠다고 그래보여 엑스원 뿐만아니고 떨어진 연습생으로도 루머유포했고.. 그럼 걍 개인으로 봐야하는거 아님? 내가 저 해시태그 진짜 초반에 봐서 눌렀을때





그룹 애들 다 어떡해..ㅠㅠㅠ 앞으로 꽃 길만 걸을 아이들인데 지금 인지도 있을때 콘크리트 팬덤 쌓고 해체후에도 팍 치고 올라가야되는데 이렇게 지금 이도저도 아닐때 해체하면 연습생도 연예인도 아닌 애매한 위치에서 기껏 쌓은 인지도만 깎아먹을텐데..... 참 이러기도 저러기도 힘들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엠넷 '프로듀스X101' 측이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연습생에게 특혜를 줬다는 주장이 제기된 가운데 해당 기획사 홈페이지 서버가 마비됐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홈페이지는 16일 오전



언급하는 거 자체가 잘못이란 게 아님 근데 한번 언급을 하면 걔네 욕먹는 데에만 쏠리고 진짜 관심 가져야 할 씨제이한테 그게 덜 가게 되니까 웬만하면 안 했으면 좋겠다는 거임 언급하는 것 자체가 잘못이란 게 아니고 걍 내 바람이 그렇다는 거 ㅋㅌ 결과 나오고 유착주작멤 명확해지면 스탠스 달라지는 덬 많을듯 무슨 악플? 하면서 궁금한건데 그거에 대한 증거를 가져오는 사람은 한명도 없으니까 그러지 진짜 개뻔뻔... 팬덤이미 쌓았고 일터져서 해체했으니 코어팬들탄탄해지는 계기라 내려가서 쭉 보고 왔는데 나는 못 봄 엑스원이라고 저렇게 기사뜨네 ㅁㅊ



고발장을 제출했다. 이에 수사에 착수한 경찰은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NM 건물 내 '프로듀스X101' 제작진 사무실과 문자투표데이터 보관업체 등을 두 차례 압수수색한 것은 물론 엠넷이 제작한 또 다른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학교'와 관련해서도 압수수색을 진행했다. 강소현 기자 kang4201@mt.co.kr 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엑스원도 김우석도 아니고 전혀 다른 팬덤하고 싸움 붙은거고 방탄팬들이랑 타팬덤



없고 영향 안받는거 아님? 아무문제없이 정상적으로 인기얻으면서 활동했고 멤버 개개인당 수익도 돌아갔을텐데 따지자면 얘네가 더 심각한거아닌가? 주작으로 탈락한 찐멤한테 그 어떤걸로도 보상이 안되지않나ㅋㅋ 과징금이 겨우 삼천ㅋㅋㅋ 계약이 2년반 겸업 아니야? 이런거까지 씨제이권한으로 되있으려나? 2년반은 수납하고 2년반은 좀 갠활이나 뭐든 하면 소년24랑은 케이스가 다를거같은데 물론 수납당하고 꼬리표달고 겸업강행할바엔 그냥 해체가 낫다고생각은함 ㅇㅇ탈락 연습생 가지고도 똑같은 소리 존나함 이게 말이 되나? 걍 꽃밭들 행회임? 별일을 다보네 ㅜㅜ 돌판 정병들 좀 꺼져라 ㅅㅂ 이건 뭔..ㅋㅋㅋㅋㅋ분량은 걍



앞으로도 방송 나온다면 엑스원도 못나올 이유가 없음 진상위 병크 얘기하면서 이게 일부냐? 해체해야지 이러는거 좀 웃기긴해 이와중에 스윙엔터 홈페이지에 엑스원 업댓했네 소년24도 안놔주는데 엑스원을 놔줄리가 ㅋㅋ 수익 없었다는 인투잇도 안 놔주는데 엑스원은 안봐도 돌아갈곳 없다 해도 지금 상황에 엑스원으로 활동하는 것보단 나음.. 엑스원팬들 강행지지가 주류라고 패던데 어제 보니까 꼭 그렇지만도 않던데 엑스원 국내활동은 안시키고 해외 뺑뺑할거같음 엑스원 내멤 어제 나온 세속사 중 하난데 소속사 남은양심이라도 있으면 위약금 주고 빼오셈 엑스원 데뷔한지 50일



그냥 정상적인 엑스원/김우석팬들도 존나 불쌍함 이 사람들은 어떻게 나설수도 없어 엑스원 강행해도 상관없을건데 아이즈원도 걍 컴백하는데 잘만돌림 엑스원 현실적으로 공중파 못가고 강행이겠지? 후폭풍 예상되는 내일 PD 수첩 예고편 근데 엑스원 주작멤, 유착멤 빼면 거의 안남아나는 수준 아님? 엑스원덬인데 그냥 다 좆같아 해체해도 엑스원 위약금 낼 필요가 없지 조작한 씨제이 잘못인데 근데 엑스원아니라 다른그룹도 해투돌때가 국내팬덤 탈주 젤 심한데 나 엑스원 나오는구나 했는데 갑자기 김재환 나와서 개놀람 난 그냥 엑스원



난 그래도 강행할거같음 근데 엑스원 계약은 또 별도라던데 프엑이랑 48 따지자면 엑스원은 데뷔전부터 주작이라고 난리나고 공중파 안나오기라도 했지 아이즈원은 일년동안 엑스원 갤서폿 다 삼천은 넘어가던데 근데 엑스원 계약해지안하면 왜 활동못한다하는거임? 컵스프 쟤는 엑스원 말고 프엑 애들 전체에 대해서 저래 프미나 아이즈원 엑스원 이대로 강행하면 공중파도 뚫리고 광고도 들어옴? 아 난 방탄 엑스원에 각각 호감멤있는데 12화동안 엑스원에서 분량 많다고 말나온 멤버보다 탈락멤 분량이 더 많다는데 엑스원 해체하면 씨제이랑 끝아님?



결국 리스트보면 각종 프사 다 모여서 병신짓 한거 맞았는데 물론 그중에 그 처음 만든애가 제일 병신새끼 맞음ㅇㅇ 시발 근데 싸잡히는거 싫다고 하면서 선긋는거 좆같았음 싸잡히는게 싫으면 그냥 다 싸잡지 말던가... 팬클럽 가입하고 다음날 주작 증거들 떴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픽 있어도 정떨어져서 그날 탈덕했고 쇼콘이고 뭐고 안갔는데 당일만 취소 가능하대서 그냥 치킨 두마리 사먹었다 생각하고 넘어갔는데 어제 방송보고나니까 너무 뺙친다 이거 사기쳐서



유착(의혹) 나머지는 좆소니까 회사측에서 먼저 고소 할 리도 없고 해체 한다 해도 계약으로 발 묶는다던가 힘써서 재데뷔 후 설자리 없게 만든다던가 불행회로 존나 타오르는 상황임 ? 생각보다 잘하는데? 그냥 프엑이랑 연관된 수익이 줄긴하겠지만 자기네 가수들 다 문제없이 활동하고 이일로 방송가에서 제재를 받는것도 아니고 ? 엑스원애들은 본소속사랑 계약 되어있어서 쟤네랑은 다른케이스임 주작밝히자고 모인 사람들이 뒤에서 더 추잡스럽게 주작하고 씨제이겨냥보다 엑스원 광까안티집단이었네 순발력 좋았어 알고도 참여한거니까.. 걍 피디들이 부르는거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