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봤는데 역시나 복도 불도 반은 꺼져있고 소파에 기대 졸고 있는 여성 한분 밖에 안보네요. 구석에 가서 조용히 쉬다가 시간 맞춰 내려가봅니다. 번호표 받을때 사인 받을 음반을 안받아서 다시 받는데 직원이 들고 있는 당첨자 명단이 눈에 들어옵니다. 이름과 전화번호 그리고 구입한 장수가 적혀 있었는데 허걱 1장 당첨도 있네요.???? 이분은 올해 남은 운을 여기에 몰빵 하셨거나 신의 가호를 받는 분이구나





가족같애 (팬들:디너쇼 가자) 디너쇼 가야죠. 나중에 트로트 갈 수도 있어 트로트로 전향 할수도 있… ㅎㅎ 그래서 회사분들이 장난으로 막 너 나중에 트로트 할생각 없냐고 어디서 노리고 있는데… 저는 뭐 어느 장르든 다 하고 싶죠. 모든 장르를 다 소화해 내고 싶은 욕심이 생기고 있어서 … 이제 한번 포토타임 가져 볼까요. ? 그런데 혼자



바로 했어요. 엄마가 눈물 났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냥 뭔가 감동을 했데요. 내딸이 무대 위에서 혼자 노래 불르는거 보니 뭔가 벅차 오르셨다고 … 저도 그말 듣고 되게 나도 이렇게 효도 할 수 있구나 내가 이렇게 솔로를 하면서 효도를 할 수 있구나 되게 저에 대한 자랑스러움을 또 한번 느꼈고 저에 대한 자부심도 좀 느끼고 저에 대한 자기에가 조금씩 강해지고 있어요. 본래 제가 되게 자신감도 없고 부족하고 그런 생각이 많았는데 되게 자신감을 얻게 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처음으로 생각한게 머리색깔 머리결이 상하더라도 탈색을 한번 해보고 (팬들: 파격적!!!) 좀 파격적이죠.?? 제가 5년만에 금발 25년만에 금발 … 제가 이런머리 절대 할수 있을꺼라 상상도 못했는데 그래서 머리색도 한번 바뀌 보고 제가 동글동글한 이미지가 강하잖아요. 러블리즈의 이미지에선… 그래서 이번에 샤프한 이미지를 내고 싶어서 (팬들: 빼면 안돼 ㅠ) 그런데 아직 모니터 봤는데 동글하다고 ㅎㅎㅎ 아직 남아있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더 열심히 빼 볼려고 하고 있어요. 개인적인 욕심입니다. 그런데





슬퍼요. 그거 제가 진짜 노래하면서 뭔가 힘을 진짜 많이준 노래거든요. 노래가 정말 어려워가지고 …. 드리밍 들으면 저도 뭔가 기분이 묘해요. (이때 종이달 음원 나오면서 짧은 공연시작) 안무에 생라이브로 들을 수 있었습니다. ㅠㅠ (종이달 무대 끝난 후) 맛보기로 봐야 아쉬울때 끝나야 또 보고 싶은거~ 저도 또 보고 싶게 하는걸 좋아해 가지고 ㅎㅎ 일요일에는 2절까지 보여 드리겠습니다. (일요일엔 못가는데 ㅠㅠ) (옷을 만지작 거리며) 그 날도 슈트 입어야 하나 그날 고민 좀 해봐야겠네 아니 뭐 의상에 따라 느낌이 다른 종이달을 표현할 수





먹었어요.??? 너무한거 아니예요. ???? ㅎㅎㅎ제가 이번에 고민을 했어요. 이번에는 러블리즈 이미지에서 다른 이미지를 보여주고 싶다라고 생각을해서 일단 처음으로 생각한게 머리색깔 머리결이 상하더라도 탈색을 한번 해보고 (팬들: 파격적!!!) 좀 파격적이죠.?? 제가 5년만에 금발 25년만에 금발 … 제가 이런머리 절대 할수 있을꺼라 상상도 못했는데 그래서 머리색도 한번 바뀌 보고 제가 동글동글한 이미지가 강하잖아요. 러블리즈의 이미지에선… 그래서 이번에





▶ 쇼챔피언 라인업 ▶ 타돌분 인스타그램 (동현) ▶ 아이돌Live 아이로그U 시즌2 캐스팅배틀 투표 (1일 1회 참여 가능) ▶ 애프터스쿨클럽 질문 폼 ▶ 아임셀럽 시청자 참여 이벤트 (~10/21 19:00) ▶ amaker 어플 BLIND FOR LOVE 커버 댄스 이벤트 (~10/20) CHECK LIST (클릭하면 각 가이드로 이동합니다) ✅ 음원사이트 스밍 및 다운 가이드 ✅ 멜론 음원 선물하기 가이드 ✅ 유튜브 M/V 스트리밍 가이드 ✅ 안드로이드 동시스밍가이드 ✅



차마....그런 짓....못할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의 긴 하소연 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발 댓글 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름 2016.05.09 18:17 추천150 반대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기요 본인 딸인데 자기 딸인것을 인지 못하고 계신거 아요.. 극심한 산후우울증으로 인해 딸을 거부하시는듯... 지금 상황이 어떤지 모르겠지만 병원에가서 치료하세요 남편분도 아내가 어떤 상황인지 모르실거 같은데... I Think I SUPER Clap 이특 개인직캠 예성 개인직캠



출근 못하게 하려고 감시(?)까지 합니다. 조금만 제스처가 보여도 눈물이 비죽비죽ㅠㅠㅠㅠ 오빠가 이제 가야 된다고 인사를 하면, 그땐 완전히 폭발합니다ㅠ 매달려서 울고불고, 옷 잡아 당기고, 손 잡아 당기고, 다리 잡아 당기고.... 눈물을 뚝뚝 흘리면서 그래도 안 돼면 가지 말라고 소리까지 질러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아기 같은 친구 겨우겨우 말려서 떼놔도, 출근이 매번 늦어집니다ㅠㅠㅠㅠㅠㅠㅠ 오빠가 나가면 아기 친구는 1시간이 넘도록 현관에 앉아서 엉엉 울어요ㅠㅠㅠㅠㅠㅠ 제





리락쿠마 약속한데로 치웠어????) 그거 집에 보냈어 ㅠㅠ (팬: 그럼 몇개나 있어 숙소에??) 거의 없어 ㅠㅠ 숙소에 이제 10개 ??? 2m짜리 다보내고 그래서 집이 허전해 방에 들어가면 그게 없어 가지고 ㅠ 다 요만한 것들만 남겨두고 다 치워 가지고 미주 언니가 너무 싫어해서 ㅠ 나는 서열이 낮아가지고 치워야돼 ㅠ 나중에 혼자 살면 살려구요. 나중에 혼자살면 방 하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