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창단 첫 우승을 맛봅니다 다르비슈의 작은 버릇을 알아본 벨트란 선수 그렇게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우승을 맛보고 은퇴합니다 다저스는 또 언제 우승할지 기약이 없네요 그래도 월드시리즈 가서 지는것 보다 미리 떨어지는게 덜 아쉬어요 ㅋ 뷸러가 역투에 역투를 해놓은거 커쇼가 시원하게 말아 드셨네요. 시거는 번번히 선풍기 돌리고 뽈락은 끝에 나와서 또 삼진...13타석에 11삼진인가... 아 맞다...켈리도 추가... 켈리가 2년 연속 다져스에 비수를 꼽네요 ㅋ 돌버츠가 있는한 다저스는....폭망일듯



시즌을 끝으로 LA 다저스와 계약이 끝나는 앤드류 프리드먼 사장은 "며칠 안에 재계약을 마무리 지을 것"이라며 잔류를 시사했다. 다음 시즌 전력 구상도 프리드먼 사장이 지휘한다는 뜻이다. 15일(한국시간) MLB.com 다저스 담당 기자 켄 거닉에 따르면 프리드먼 사장은 "일단은 잰슨이 다음 시즌에도 마무리"라고 말했다. 프리드먼 사장은 "올 시즌 다저스 불펜으로 월드시리즈 우승이 가능했다"고 주장하면서 커쇼를 2차전에 선발로 내고 5차전에 불펜으로 투입한 로버츠 감독의 결정도 감쌌다.





리그 타격 제왕 양키스가 우승할 스멜이 팍팍오네요. 결국 월시가면 워싱턴은 1 2선발로 버텨야하는데.. 쉽지 않아보입니다 불펜이 약해서 근데 할거 다한게 레전드 월드시리즈 우승 3번 사이영상 2번 올스타 4번 노히트노런 2번 탈삼진왕 3회 진짜 할수 있는건 다함 ㅋㅋㅋㅋㅋ 다저스가 월드시리즈 우승하고 류현진이 호투하면 사이영상 받는데 유리한거 아니냐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겠죠?? 하지만 포스트시즌 성적은 사이영상에 아무런 영향을 못미칩니다 오로지 정규시즌 성적만 봅니다 그리고 10월 1일날





챔피언십에 양키즈와 휴스턴의 경기일꺼라 생각합니다... 근데 전 다저스가 강팀이라 생각하는게... 오늘 류현진 경기에도 봤지만... 벤치 멤버가 너무 막강하다는겁니다... 올시즌 초반에도 폴락이 부상에서 빠지면서... 외야가 걱정이였는데... 버두고가 나오면서 부상공백을 느끼지 못했고... 포스 반스가 부상당하자 스미스가 올라왔고... 내야는 럭스가 올라오고... 야수중에는 비티도 있고... 투수는 곤솔린과 메이... 플레이오프에서도... 럭스는 홈런을 기록했고... 메이는 1실점 했지만... 존재감 있는 투구였죠... 정규시즌에서도 커쇼라는 다저시의 상징적인 투수가 흔들렸음에도... 류현진과 뷸러가 잘



월드시리즈는 망했네요. MLB 이제 월드시리즈만 남았는데... mlb 월드 시리즈 표값이 ㅎㄷㄷ 하네요 MLB 워싱턴 내셔널스 창단 50년만에 첫 월드시리즈 진출 메이저리그 휴스턴은 정말 무시무시하네여 커쇼 때문에 김병현 강제 소환 조계현 단장 “윌리엄스 감독 선임, 타이거즈 문화 바꾸고 싶었다.” [유머] 두산-키움 한국시리즈에서 볼 수 있을지 궁금한 김선생님 퍼포먼스 다저스 이번해는 정말



이번 월드시리즈는 양키스가 우승할거 같네요.. 내일 월드시리즈 1차전 선발 맥스 슈어저 vs 게릿 콜 린스컴 전성기가 얼마나 짧냐면 24살부터 27살까지가 끝이고 32살에 사실상 은퇴 다저스 우승하고 류현진 잘던져도 사이영상과는 무관 지금의 다저스는 임펙트는 없지만 강한팀... 다저스랑 조켈리...ㅡㅡ;; 월드시리즈 템파베이 vs 다저스였으면 좋겠습니다. 다저스는 2017년에 우승했어야 했다 돌버츠+시거+폴락+커쇼....시원하게 말아 먹음 오늘의 영웅 맥스 슈어져 법규형님 인스타 근황 역시 단기전에선





지역 야구팀인 워싱턴 내셔날즈가 이번에 월드시리즈에 올라 호기심에 표를 검색해봤는데 입석이 $1000이네요 ㄷㄷㄷ 근처에 가서 맥주나 마셔야겠습니다 ㅠ 69년 창단했는데 팀 역사상 최초로 월드시리즈 진출 ㅋㅋㅋ 참고로 시애틀 매리너스는 월드시리즈 진출조차 못해본 팀이라네요 선발3인방 벌렌더 21승 방어율 2.58 게릿 콜 20승 방어율2.5 그레인키 18승 방어율2.9 완전 미친 선발3인방이네여 사이영상급선수가 123선발 3선발이 사이영상급 ㅋㅋㅋㅋㅋ 무조건 월드시리즈 우승이네여 BK월드시리즈의 추억 사랑해요 김병현 ㅋ



던지며... 팀의 역대 최고승을 이끌었죠... 휴스턴처럼 최강 선발투수 3명에 밀리고... 양키즈의 막강 타선에 밀리지만... 종합적으로 보면... 결코 뒤지지 않는다 봅니다... 다만... 다저스가 우승하기 위해서는... 가을만 되면 작아지는... 커쇼와 벨링저가... 더도말고 더도말고... 딱 시즌만큼만 해주고... 시거가 공격도 좀 살아나고... 내야 실책 줄여준다면... 휴스턴이 됬건 양키즈가 됬건... 해볼만 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러고 보면... 프리드먼 단장과 로버츠가... 팀 연봉도 줄이고... 강하게 만들면서... 팜도 잘 지켜냈다고 봅니다... 외부 FA를 안잡는다 해도... 향후 몇년동안은 이 신인들이 활약하며... 강팀을





MBC 김병현 해설위원과 함께 월드시리즈 우승을 합작하기도 했다. 윌리엄스 감독은 현역 시절 3루수 거포로 뛰어난 활약을 펼쳤다. 골드 글러브와 실버 슬러거 상을 각각 네 차례씩 수상한 윌리엄스 감독은 올스타전에도 다섯 차례나 참가했다. 1994년엔 43홈런으로 내셔널리그 홈런왕에도 올랐다. 2003년 현역 은퇴를 결정한 윌리엄스 감독은 2010년 애리조나 1루 코치로서 지도자 생활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지도자 능력을 인정받은





다저스의 단점인거 같습니다... 다저스가 월드시리즈 우승하기 위해서는... 커쇼가 좀더 막강해져야 하고... 북박이 주전 야수들이 공격에서 좀더 강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어찌됬건... 역전에 성공했고... 점수차도 여유있는 6점 차이라... 오늘의 류현진 승리는 거의 확실하다고 생각합니다... 30년동안 월드시리즈 진출한게 딱 2번 17년 18년입니다. 생각보다 빅게임에 약한팀이죠. 세인트루이스 오클랜드 sf가 훨씬 좋아요. 휴스턴은 월시 1승 1패 워싱턴은 첫 진출입니다. 사무국 시무룩... 세인트루이스는 1회만 수비실책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