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히어로의 탄생을 알린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새로운 강력 범죄를 맞닥뜨리는 내용을 그린다. 지난해 추석 시즌 개봉된 '범죄도시'는 누적 관객 688만 명을 동원해 역대 청소년 관람 불가 영화 흥행 3위에 오른 바 있다. 2편은 더 많은 관객이 즐길 수 있도록 15세 관람가로 제작할 계획이다.





영화제에서도 '라이징 스타상'을 받았다. 류준열은 수상 소감을 묻자 "어제 무대에 함께 오른 '벌새'의 박지후(신인상)씨를 옆에서 지켜보면서 제가 막 데뷔했을 때가 떠올랐다"면서 "이제는 신인이라고 말하기가 쑥스러울 때가 된 만큼, 다른 모습을 준비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개막식 레드카펫에서 현지 팬들의 많은 환호를 받은 그는 "뉴욕과 런던에 와보니 한국 영화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세계적으로





좋겠다는 소소한 희망을 가지게 됩니다. 일제 강점기에서 의병활동은 다소 누락되고 소홀했던 부분을 드라마 “녹두꽃” 이나 “봉오동전투” 처럼 양질의 컨텐츠가 나와서 다시금 많은 사람에게 관심 속에 있게하는 것은 참 좋은 일이라 생각이 듭니다. 끝으로 항일대도 였던가요? 극중 유해진님이 들고 다니는 대도에 적힌 글귀가 계속 생각나서 알아보니 중국의 역사가





레드카펫에서 현지 팬들의 많은 환호를 받은 그는 "뉴욕과 런던에 와보니 한국 영화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세계적으로 많다는 것을 알고 뿌듯했고, 기분이 좋았다"며 웃었다. "종종 해외에서 제 얼굴도 알아봐 주시더라고요. 예전에 런던 거리에서 한 외국인 여성이 제 한국 이름을 정확하게 불러주셔서 깜짝 놀랐어요." 2015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런던에서 만난 배우 류준열(33)은 겸손하면서도 여유가 넘쳤다. 그는 전날 개막한 제4회 런던아시아영화제(LEAFF) 참석차 런던을 찾았다. 지난 7월 뉴욕아시안영화제에 이어 이 영화제에서도 '라이징 스타상'을 받았다. 류준열은 수상 소감을 묻자 "어제 무대에 함께 오른 '벌새'의 박지후(신인상)씨를 옆에서 지켜보면서 제가 막 데뷔했을 때가 떠올랐다"면서 "이제는 신인이라고 말하기가 쑥스러울 때가 된 만큼, 다른



좋았습니다. 카멜레온처럼 배역과 일치되어 소화시키는 능력이 있네요. 유해진님도 기사 인터뷰에서 얼핏 보기엔 그동안 좀 말랑한 케릭터만 맡았다고 했는데 인생케릭중에 하나가 탄생했다고 생각될 정도 입니다. 멋져요. 악역으로 등장한 일본 분들도 유명한 분들이 많이 나와서 다소 놀랐습니다. (평소에 일드나 일영도 가끔 보는 편이라…) 이제 다음 후속편으로 청산리전투가 나왔으면





통해서 북한 들어가는 것만 허용;;; 2시간 거리를 뺑뺑 돌아서 가게 됨 9. 게다가 북한 축구장은 인조잔디라서 선수들 인조잔디 축구화 다 새로 준비함 (인조잔디가 부상위험 높음) +) 우리 선수단은 북한 행동 수칙 사전 교육 받았고 핸드폰, 태블릿 pc, 책, 미국산 노트북 소지금지, 축구용품이나 유니폼 등 미국산 용품들 무조건 하나도 빼놓지 말고



또한 전편 연출자인 강윤성 감독과 호흡을 맞췄던 이상용 조감독의 연출 데뷔작이 될 예정이다. 오씨엔 류준열 액션씬 나온다ㅠㅠ 이거 조정석이 악역으로 나와? "차기작은 최동훈 감독 SF 영화…무척 기대됩니다" "주변에서 많이 찾는 배우가 되고 싶습니다." 25일(현지시간) 런던에서 만난 배우 류준열(33)은 겸손하면서도





너 빌보드 차트가 뭔지는 알아? 알지. 돈많은 회사의 가수들이 허접한 기계노래로 순위를 매기는 차트. 너 내가 나이트 행사뛸때 하루에 몇번을 돌고 노래하는줄 알아? 넌 나에게 안돼. 대세로 떠오른 배우 손석구가 영화 '범죄도시2' 주연배우로 캐스팅됐다. 22일 오전 복수의 영화 관계자들은 본지에 "손석구가





할말하않 근래 본 망작중에 “샤잠”과 비등한 수준입니다. : * 중간에 영화보다가 나갈수도 있겠다 싶음 알라딘 : 윌스미스의 지니(7) 자스민 공주(3)로 나눠지는 지분율 ㅎㅎ 영화음악이 참 좋다는 느낌, cg 열일+ 아는 내용의 지루함 + 걸크러쉬 가미함(디즈니 추세인듯) : *두번 볼 영화는 아닌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