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의 여자친구'는 인내심 제로 돌직구 양궁 선수와 사회성 제로 모태솔로 공대생의 유쾌하고 달달한 로맨스를 그린 두뇌풀가동 로코맨스다. 모태솔로 9998일째를 맞이한 무공해 뇌섹남 휘소(지일주 분)와 그의 앞에 막무가내 들이닥친 직진녀 혜진(이엘리야 분), 이상하게 끌리는 두 남녀의 솔로 탈출 로맨스가 주된 이야기다. '보좌관' '황후의 품격' '미스 함무라비' 등을



엄청 재밌게봐서 그런듯), 열여덟의순간, 도깨비, 더패키지, 돌저씨, 미간제, 스카이캐슬, 진심이 닿다, 이리와안아줘, 태양의 후예 취향아님(혹은 보다가 만 것들) : 단 하나의 사랑, 호텔 델루나, 남자친구, 손더게(이거는 초반에는 너무 재밌게봤는데 어느순간부터 안봄..), 사랑의 온도, 당잠사, 달의 연인, 구그달, W, 함틋, 또오해영 근데 이렇게 적고보니까 좀

말하는 돌직구 양궁 선수 혜진 역을 맡아 당차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차세대 로코퀸의 면모를 확고히 할 예정이다. 동시에 배우뿐 만 아니라 최근 감독으로서 성공적으로 데뷔를 마치며 다재다능한 능력을 선보인 지일주가 모태솔로 공대생 휘소 역을 맡아 훈훈한 현실 남친미로 여심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또한 '고백부부' '또 오해영'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진짜 이건 봐야한다 싶은게 있으면 최근 5년 안이라도 추천 가능! 내가 생각해도 취향이 너무 까다로워서ㅠㅠㅠㅠ 어려울 것 같긴 한데 뎡배방 덬들을 믿어본다! 세대 로코퀸 이엘리야와 현실 뇌섹남 지일주의 설레는 로맨스 케미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너의 여자친구'가 11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11월 개봉을 확정한

구르미 조들호 더블유 질투의화신 푸바전 낭닥 티빙에서 볼 수 있는 존잼 드라마 추천해주라 (본게너무 많음) 내 기준 현실 엄마 연기 너무 잘하는 배우 나만큼 로맨스코미디 로맨스 드라마 조아하는 사람있냐 기억나는것만 이만큼임 요즘 미드만 너무 열심히 본 것 같아서.. 한국 드라마 볼려고 하는데 내 취향이

현실 공감.ver"라는 카피는 관객들의 연애 세포를 깨우는 공대생의 모태솔로 탈출기에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어 최고의 로코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2016년에 재밌는거많이함 뭐지... 와 응답시리즈 도깨비 미션 또오해영 낭군님 명불허전 오나귀 왕남 델루나 나저씨 스캐 비숲 시그널 터널 라온마 우아한가 알함 부암동 슬빵 유백이 천리마 화유기 김비서

후예 취향아님(혹은 보다가 만 것들) : 단 하나의 사랑, 호텔 델루나, 남자친구, 손더게(이거는 초반에는 너무 재밌게봤는데 어느순간부터 안봄..), 사랑의 온도, 당잠사, 달의 연인, 구그달, W, 함틋, 또오해영 근데 이렇게 적고보니까 좀 배우 타는 것 같기도 하고... 일단 장르물을 좋아해! 장르물중에

알함, 열혈사제, 터널, 명불허전, 3017, 낭닥, 멜체질, 시그널, 뷰인사, 청춘시대(시즌1만), 싸우자귀신아, 닥터스, 웰컴2라이프, 킹덤, 1%의 어떤것, 신네기(나도 이해가 안되는데 재밌게봄ㅋㅋㅋㅋ) 무난 : 60일지정생존자(이거는 좀 예외인게 재밌긴 했는데 내가 원작을 엄청 재밌게봐서 그런듯), 열여덟의순간, 도깨비, 더패키지, 돌저씨, 미간제, 스카이캐슬, 진심이 닿다, 이리와안아줘, 태양의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티저 포스터 속 이엘리야의 모습은 돌직구 양궁 선수 혜진 캐릭터에 걸맞게 발랄하고 청량한 매력을 그대로 담아내 기대감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여기에 "우리 오늘부터 1일 할래?"이라는 카피는 현실감 가득한 심쿵유발 포인트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솔로 탈출 환상에 대한 백발백중

너무 까다로워섴ㅋㅋㅋㅋㅋ 뭘 봐야할지 모르겠다 일단 본 드라마들중에 생각나는거는 취향 : 알함, 열혈사제, 터널, 명불허전, 3017, 낭닥, 멜체질, 시그널, 뷰인사, 청춘시대(시즌1만), 싸우자귀신아, 닥터스, 웰컴2라이프, 킹덤, 1%의 어떤것, 신네기(나도 이해가 안되는데 재밌게봄ㅋㅋㅋㅋ) 무난 : 60일지정생존자(이거는 좀 예외인게 재밌긴 했는데 내가 원작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