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솔직한 완덬의 마음은 가왕까지 가서 콘서트때 멤버들이 모르는척 하면서 여러분 초록마녀 아세요?? 어젠 솔직히 승완이 덕질 잠깐 놓고 초록마녀님 덕질해따... 와 복가 초록마녀 잘한다 복면가왕) 초록마녀(레드벨벳 웬디) - 천년의 사랑 초록마녀님 잘했다퓨ㅠㅠㅠㅠ 초록마녀!!!!!!!!소리질러!!!!!!! 복가 이렇게 오래 보는 거 처음이야 헉 진짜 얼마안남았다!!! 초록마녀 노래 이제 더이상 안하지? 헉 진짜 얼마안남았다!!! 웬디 디파잉 그래비티 불러줬으면ㅠㅠ 초록마녀님 잘했다퓨ㅠㅠㅠㅠ 초록마녀 새



가왕 원해 소취제발 초록마녀 노래 이제 더이상 안하지? 이랬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 완이 보고도 초록마녀 알아요? 막 이러고ㅋㅋㅋㅋㅋㅋ 다시 승완이로 복귀! 8ㅅ8 누군지 궁금해서 케톡갔더니 레드벨벳 웬디인가봐 노래 엄청 잘부르넹 너무 잘했어 많이 들어줘 ㅠㅠ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록마녀님 보려고ㅎㅎ 초록마녀님 볼 시간!! 가왕이 노래부르고 투표하고 끝인가? 초록마녀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