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틈 없는 토크에 멤버들의 정신은 혼미해져 가는데...?! ▶ ‘상승형재’ 학창시절 생활기록표 전격 공개! - ‘상승형재’의 생활기록표를 낱낱이 파헤친다! 반전매력 폭발! 멤버들 반응도 폭발적! 냉정하고 화끈한 ‘촌철살인’ 생활기록표에 진땀을 빼는 멤버들...! 급기야 서운함에 폭주하는 멤버까지 발생하고?! ▶ ‘살아있는 위인’ 사부의 등장! 과연 그 정체는? - 대한민국 야구계의 살아있는 전설! ‘전설의 레전드’ 사부 등장에 흥분하는 멤버들! 하지만 반가움도 잠시... 사부의 네버엔딩



슈돌 10.4 14.3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4.4 6.9 런닝맨 3.8 6.1 집사부일체 3.8 5.2 sbs 집사부일체 정찬성편에서 이승기가 쓴 모자 브랜드가 뭐에요? ▶ ‘살아있는 위인’ 사부의 등장! 과연 그 정체는? - 대한민국 야구계의 살아있는 전설! ‘전설의 레전드’ 사부 등장에 흥분하는 멤버들! 하지만 반가움도 잠시... 사부의 네버엔딩 수다 START! 사부는 명불허전 ‘TMT(투 머치 토커)’?! 쉴



설명했다. 근데 조합 기가막히게 잘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구 연습 하는데 살살 던지는데도 겁나 빠르네요 ㄷ ㄷ ㄷ 티비로 보는것도 빠른데 실제로 보면 장난 아니겠어요 개그 콘서트 5.5 복면가왕 5.1 7.5 같이 펀딩 4.2 4.6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3.9 4.6 구해줘 홈즈 4.8 5.9 전국시청률 생기부 까는게 불쾌해서 채널 돌리라고해도 집사람이



지금 생각해보니까 맞는거 같은데 이름이 기억이안나네 잘못봤나ㅋㅋㅋ 양세형 졸웃긴듯 ㅋㅋㅋ 이승엽 박찬호 투샷 크 . 일한지 반년 된 양세형 스타일리스트 (방영날짜 2019.05.11,18 - 53회, 54회) 이전에 워너원 스타일리스트 팀원으로 활동 혼자서 담당하게 된 첫 연예인이 양세형 압구정에 있는 협찬사 1 1) 원하는 의상을 고른다. 2) 노출된 프로그램을 말하고 (프로그램별로 까다로운 협찬 대여 기준) 3)



수다 START! 사부는 명불허전 ‘TMT(투 머치 토커)’?! 쉴 틈 없는 토크에 멤버들의 정신은 혼미해져 가는데...?! ▶ ‘상승형재’ 학창시절 생활기록표 전격 공개! - ‘상승형재’의 생활기록표를 낱낱이 파헤친다! 반전매력 폭발! 멤버들 반응도 폭발적! 냉정하고 화끈한 ‘촌철살인’ 생활기록표에 진땀을 빼는 멤버들...! 급기야 서운함에 폭주하는 멤버까지 발생하고?!





밥못머겅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서럽 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다가도 리액션도 야무지게 해줌 밥먹다가 몬난리여 ㅋㅋ큐ㅠㅠㅠㅠㅠㅠ 이제 밥 좀 먹나 했더니 [폭] [풍] [눈] [물] 아 윤지성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짠 한데 ㅠㅠㅠㅠㅠㅠ우는거 왜케 귀엽냐고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식사는 끝났다고 함니다...8ㅅ8 ▽▽▽영상은 여기▽▽▽ 괘씸이생각 계속남 자꾸 투수는 제구력이



밥먹으러 갔는데 티비에서 편 해주고 있었음 (강아지 레오 이야긴데 개슬픔 8ㅅ8) 보자마자 벌써 울ㅡ먹 뿌애애앵 시작부터 폭풍눈물 울다가 사장님과 공감대 형성하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아이돌은 아니라고 받아치는 건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우던 멍멍이가 무지개 다리 건너가지구....8ㅅ8 힝구 같이 밥먹던 스탭들한테도 전염되어벌임 ~에블바디 눈물바다~





호구의 연애, 전지적참견시점, 집사부일체, 백상예술대상때 입을 옷들 협찬사에서 거절받는 모습이 충격이었던 양세형 이영자는 거절 당하는게 싫어서 직접 옷을 사서 코디한다고 함 수선 피팅 후 수선 위해 동대문의 단골 수선집에 감 수트 대여 바지는 밑단이 풀려 나와서 수선이 필수 (수선 시 잘라내면 안되기 때문에 원상복구 수선해야 함) 원상복구 : 수선 후에 다시 원래 상태로



대여기간을 설정하면 4) 무사히 대여 성공! 협찬사 2 빌렸던 의상 반납하기 협찬의상은 타킷에 따라 제한됨 협찬사 3 타깃이 안 맞아서 거절되기도 함 협찬사 4 인기가 높아지면 협찬사들의 호감도가 높아져 러브콜이 쇄도함 타깃층이 아니지만 대여에 성공함 협찬사 5 스타일리스트들이 협찬사 입구에 짐을 놓는





출연해 기술을 전수했다. 이날 방송에서 육성재는 정찬성에게 "순위 높은 사람이랑 붙으면 대젼료가 높은 편이냐"고 물었다. 이에 정찬성은 "대전료는 인기에 따라 다르다. 내가 좀 많이 높은 편"이라고 자랑했다. 이어 "내가 UFC 경기를 7번 했는데, 7번 다 보너스를 받았다"며 "그 시합에서 멋진 경기를 보여준 파이터에게 보너스를 주는데 한화로 치면 6천만 원 정도"라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