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른 회사들이 따라올수 없는 최상급 퀄리티 라고들 하니 기대가 됩니다 ㅎ 뜬금없이 블랙베리 키원으로 오고나서 묵직한 무게때문에 케이스 고민하다가 체험단에 당첨되어 사용해 보았습니다. 1. 머큐리 클리어 - 이건 제가 돈주고 산 녀석입니다. 2. 머큐리 펄젤리 - 블랙 3. 머큐리 소프트필링 - 민트 클리어케이스를 처음 구매해서





15만원, 약 10% 할인이라고 정신 승리하면서 구매했습니다. 실리콘 케이스로 클리어케이스를 받았는데 생각보다 딱딱하고, 미그로 산 바람에 클리어케이스가 크게 빛을 발하지는 못하네요 ㅜㅜ 골드나 실버에 클리어 케이스가 잘 어울릿 듯합니다. 필름은 x에 붙여서 첫째에게



정품 카카오케이스보다 훨 나은 것 같아요 ㅋㅋ 알바는 아닙니다만..종류도 많더라구요 카카오 에어팟 하드케이스로 찾으시면 될 거 같아요 나이키 라이언 조이라이드살까하다가 샀는데 대만족합니다 ㅎㅎ 그립감이 조금 달라진거랑 전1세대유저라는게 함정입니다 ㅋㅋ 11그린 구매해서 클리어케이스 위주로 사용하려고 했는데 이번에 사과마크가 딱 중앙에 있으니.... ㅠㅠ아이링 붙히기가 애매하네요 지난주에 매장



11용 애플 클리어케이스 XR에 맞나요? 갤럭시s10 네버다이에어 클리어 케이스 강추해요~ 아이폰 가죽케이스 vs 실리콘케이스.jpg 아이폰11 3d 강화유리 케이스랑 간섭 없는제품 있나요? 쿠팡에서 정품 클리어케이스 구입했더니 아이폰11 프로맥스 쿠팡배송 시작!! 케이스좀 골라주세요 제발.... 11Pro 케이스 고민중요 아이폰11 퍼플 하이마트에서 11,에어팟 11프로 맥스 미그 이쁘네요^^ S10+ 삼성정품





실버 혹은 스그가 많이 나갈거라 생각은 됩니다. 국방색 / 비취색 / 청자색 매트 재질 이정도로 표현할 수 있겠네요. 여튼 그래봐야 티다에서 준 정품 클리어케이스 키우니 다 의미없고... 미리 사둔 가케 끼워도



기울게 되네요. (답정너인가..) Xs 이후부터 탈착방식이 개선되었고 유막현상도 생기지 않는다네요.. 혹시 에어자켓 실사용자분이 계신다면 의견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폰스트랩을 붙일생각을 하고 있는데 에어자켓이 너무 타이트하다보니 폰스트랩조차 들어갈 공간이 없을까봐 걱정인데 어떨까요? 안녕하세요, 대만판 아이폰 11 pro 구매 후 잘 사용하고





9. 이딴거 다필요없고 애플페이좀. 10.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아이폰11잘쓰세욧! 10-1.(인스타친구필요하시면.......죄송합니다..) 밑에서 알려주신대로 해봐도 조회 아무거두 안뜨네요 얼른 배송 왔으면 좋겠어요 ㅠㅠ 뒷북일거라 예상하지만... 11일동안 매일 11시 하루 100명 대상 선착순 반값판매 이벤트 더라구요 티월드 다이렉트에서 링크타고 11번가 휴대폰 샵 들어가는 방식으로 장품케이스 반값이벤트 하길래 하나



같네요. 6천원이면 ok. 그래도 링케는 개인적으로 아재스타일처럼 보여서 이거 살거 같습니다. 참고로 제 돈주고 구매한 후기입니다. 뭐부터 쓸까 고민하다가 갑자기 정품 클리어케이스 호갱이 되볼까 싶어졌습니다... 정품 클리어케이스 쓸까하는데요 .. 3d 강화유리 간섭 없을까요? 뽁뽁이



드네요 ㅎ 정품 클리어케이스 쓴지 일주일 정도밖에 안됬는데... 아이링 붙이고 쓰다가 케이스 후면에 물자국 남아서 지우려고 벗기다가 그만 ㅠ 케이스가 엄청 빡빡해서 벗기고 끼우고 하는데 무리가 많이 갑니다... 어지간하면 케이스 안





유격 : 소프트 필링 > 클리어 > 펄젤리 ( 펄젤리는 좀 단단해서인지 약간 덜컥 거리는 느낌이 나네요 ) 색을 제외하고 다시 하나 산다면 소프트 필링 블랙으로 사볼까 합니다. 미국판 x 사용자인데 이번에



댓글